아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한화) 우드랜드 ㄹㅇ 대방어같아
- 02:31
- 조회 20
- 잡담
-
- 한화) 연차 이런거 몰랐을때도 시환이 좀 중후해보였음ㅋㅋ
- 02:31
- 조회 13
- 잡담
-
- 한화) 나는 그냥 알못시절에도 노시환 이름 몇번 들어봐서 베테랑인줄
- 02:31
- 조회 8
- 잡담
-
- 한화) 윤이 보게 챈성좀 올려도
- 02:31
- 조회 11
- 잡담
-
- 한화) 난 야선 하면 있지 케이크 그 케이케이케이 하는 노래 등장곡 하고 싶은데 경기 끝나면 등장곡은 저걸 써놓고 못한다고 괘씸하다고 악플달려있을듯
- 02:30
- 조회 11
- 잡담
-
- 한화) 나 우리 카테 누른줄 알았어 ㅋㅋㅋㅋ
- 02:30
- 조회 17
- 잡담
-
- 한화) 최인호 토요일 콜업이라 다행이지 일요일에 이랬으면 월요일 ㅈ댈뻔함
- 02:30
- 조회 23
- 잡담
-
- 한화) 생각해보니 우리나라는 군대가 있어서 27살쯤이면 일반인으로 치면
- 02:30
- 조회 16
- 잡담
-
- 한화) 동연이도 그렇고 하랑이랑 아윤이도 그렇고 진짜 아빠랑 개존똑이라 신기함
- 02:30
- 조회 7
- 잡담
-
- 한화) 와 나중에 재원이나 건우 결혼한다하면 무슨느낌일까
- 02:30
- 조회 22
- 잡담
-
- 한화) 헐 윌켈 화이트 다 99구나
- 02:30
- 조회 13
- 잡담
-
- 한화) 민우네 아가들도 진짜 많이 컸을텐데..
- 02:30
- 조회 15
- 잡담
-
- 한화) 우준(95) 백호 (99) 인서 (03) 여기가 같이 묶이니까 급격히 비슷해짐ㅋㅋㅋ
- 02:30
- 조회 31
- 잡담
-
- 한화) 글고보니까 우리 2군까지 다 봐도 팀아비부가 10명도안되는구나
- 02:29
- 조회 46
- 잡담
-
- 한화) 투수든 타자든 난 등장곡 위너 릴리릴리
- 02:29
- 조회 15
- 잡담
-
- 한화) 하진짜 오이유 보고 자려고 기다렸는데 썸네일 보자마다 잠다깨고 1시간째 못자는중
- 02:29
- 조회 18
- 잡담
-
- 한화) 시시 노안은 아닌데 뭔가 능글맞은 느낌이 00년생 느낌은 아니어서
- 02:28
- 조회 38
- 잡담
-
- 한화) 생각해보니까 화이트 99년생인데 아들있잖아
- 02:28
- 조회 73
- 잡담
-
- 한화) (◔ ө ◔ ) 아 나 투수하면 등장곡 아일릿 잇츠미 하고싶음
- 02:28
- 조회 58
- 잡담
-
- 한화) 이상규 등장곡 뱅뱅뱅 진짜 개안어울려 ㅋㅋㅋㅋ
- 02:28
- 조회 27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