ㅠ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한화) 헐 윌켈 화이트 다 99구나
- 02:30
- 조회 2
- 잡담
-
- 한화) 민우네 아가들도 진짜 많이 컸을텐데..
- 02:30
- 조회 6
- 잡담
-
- 한화) 우준(95) 백호 (99) 인서 (03) 여기가 같이 묶이니까 급격히 비슷해짐ㅋㅋㅋ
- 02:30
- 조회 12
- 잡담
-
- 한화) 글고보니까 우리 2군까지 다 봐도 팀아비부가 10명도안되는구나
- 02:29
- 조회 25
- 잡담
-
- 한화) 투수든 타자든 난 등장곡 위너 릴리릴리
- 02:29
- 조회 10
- 잡담
-
- 한화) 하진짜 오이유 보고 자려고 기다렸는데 썸네일 보자마다 잠다깨고 1시간째 못자는중
- 02:29
- 조회 16
- 잡담
-
- 한화) 시시 노안은 아닌데 뭔가 능글맞은 느낌이 00년생 느낌은 아니어서
- 02:28
- 조회 31
- 잡담
-
- 한화) 생각해보니까 화이트 99년생인데 아들있잖아
- 02:28
- 조회 52
- 잡담
-
- 한화) (◔ ө ◔ ) 아 나 투수하면 등장곡 아일릿 잇츠미 하고싶음
- 02:28
- 조회 50
- 잡담
-
- 한화) 이상규 등장곡 뱅뱅뱅 진짜 개안어울려 ㅋㅋㅋㅋ
- 02:28
- 조회 25
- 잡담
-
- 한화) 난 입덕하고 노시환이 00이라는거에ㅜ너무 충격받아서 카테에 진짜 노시환이 25살이냐고 물어봣던적이 있음
- 02:28
- 조회 33
- 잡담
-
- 한화) 뉴비라 하랑이 첨봤는데 그냥 이민우
- 02:27
- 조회 38
- 잡담
-
- 한화) 하 아니 백호 너무 철딱서니잖아
- 02:27
- 조회 47
- 잡담
-
- 한화) 화이트 가장 생기 있는 모습이 우드랜드 말할때네ㅋㅋㅋㅋ
- 02:27
- 조회 73
- 잡담
-
- 한화) 시환이가 막 나이 들어보이는건 아닌데 00년생은 아닌 느낌이긴한듯ㅋㅋㅋㅋ
- 02:27
- 조회 35
- 잡담
-
- 한화) 이상규 우리팀 온다고 할 때 어떤 사람인지 궁금해서 인스타 팔로하러 갔는데 인스스로 단백질 파우더인가 뭔가 팔아주실 분 찾고 있었어
- 02:27
- 조회 52
- 잡담
-
- 한화) 난 시시 장꾸미 있어보여서 아 20댄갑다 했는데 아냐?
- 02:27
- 조회 57
- 잡담
-
- 한화) 상규 축가 때문에 태연이한테 보컬레슨 받을듯
- 02:27
- 조회 15
- 잡담
-
- 한화) 시환이 첫인상은 기억안나는데 지금은 그냥 너무 00년생 그자체로보임
- 02:27
- 조회 18
- 잡담
-
- 한화) 근데 머글친구 야구장 데려가면 시시 타석에 전광판에 뜬 생년보고 놀라긴 함 (◔ ө ◔ )
- 02:27
- 조회 29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