삼성) 미쳤다 이걸 이기네 ㅋㅋㅋㅋㅋ 2성ヽ꒰( ᵔᗜᵔ )꒱ノ꒰(ヽᵔᗜ)ヽ꒰( s )꒱ノ(ᗜᵔノ)꒱ヽ꒰( ᵔᗜᵔ )꒱ノ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9510500 무명의 더쿠 | 06-27 | 조회 수 39 내 삼성 대단하다꒰(ง ᵕᴗᵕ)꒱ว꒰(ง ᵕᴗᵕ)꒱ว꒰(ง ᵕᴗᵕ)꒱ว