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인이 부담 느껴서 무리한다는 것도 그렇고 마무리 하면서 오래 쉬는 것보다 차라리 계투로 꾸준히 등판하는게 퐁당퐁당은 있어도 공이 더 좋아보임 어제도 무실점이고 오늘도 홈런 맞기 전까진 공 좋아보였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