^^.... 시벌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순간 흥분해서 욕하는 거 그럴 수 있음 ㅇㅇ 욕도 안 하면 좋겠다 ㅇㅇ 그럼 좋지
- 03:46
- 조회 22
- 잡담
-
- 티빙 결제 이용권 어떤 걸로 해??
- 03:45
- 조회 13
- 잡담
-
- 기아) 오심하니 생각나는 09년 이종범 슬라이딩 아직도 생각남
- 03:45
- 조회 13
- 잡담
-
- 말이 별거 아닌것 같아도 결국 말하는대로 따라 가는것같아
- 03:45
- 조회 14
- 잡담
-
- 혼자서 욕하는건 뭐 어쩌겠니 싶긴한데
- 03:44
- 조회 29
- 잡담
-
- 와카노 이런거 말고 쓸데없이 노노붙이는거 개많아짐
- 03:43
- 조회 39
- 잡담
-
- 준현학생 아빠랑 똑같이 생겼더라
- 03:42
- 조회 41
- 잡담
-
- ㅇㅇㄱ 신입사원 강회장 재밌네
- 03:42
- 조회 30
- 잡담
-
- 일베랑 똑같은 말투 쓰면서 물어보면 화 내는것도
- 03:40
- 조회 61
- 잡담
-
- 기아) 미쳤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- 03:37
- 조회 74
- 잡담
-
- 😉
- 03:35
- 조회 77
- 잡담
-
- 트위터 일베노체 쓰는 애들 ㅈㄴ웃긴게
- 03:35
- 조회 110
- 잡담
-
- 왜 안자?
- 03:35
- 조회 30
- 잡담
-
- 한화) 뒤늦게 와서 상플 뒷북치는 중인데 시환이 결혼한다하면 기분 이상할것같다 ㅋㅋㅋ
- 03:34
- 조회 31
- 잡담
-
- 엘지) 어제 팬이 성호랑 영빈이 식당에서 자만추했다는데 너무 맛있어보임
- 03:31
- 조회 70
- 잡담
-
- 한화) 착수니때지
- 03:31
- 조회 72
- 잡담
-
- 엘지) 올시즌 직관하면서 홈런 많이 봤는데 공 궤적이 머리에 박힌 거 2개야
- 03:29
- 조회 32
- 잡담
-
- 직관 연속5일째∧( ◔ᴗ◔ )∧
- 03:29
- 조회 44
- 잡담
-
- 나는 쌍욕보다 ~노체가 더 싫은데 트위터에 그런 애들 많더라
- 03:27
- 조회 116
- 잡담
-
- 두산) 두산 데이터 파트의 섬세한 선수 분석이 있었기에 가능했다. 두산은 데이터 파트는 트레이드에 대비와 상대 선수들 평가를 목적으로 데이터 기반 선수 평가 모델을 구축해왔다. 이는 1군 선수 뿐 아니라 2군 선수들까지 총망라된 자료. 발로 뛰고, 눈으로 확인해 어떤 선수도 놓치지 않는 치밀함을 자랑한다.
- 03:24
- 조회 84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