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
onair 롯데) 찬형이 빠따툴은 참ㅌㅌㅋㅋㅋ
20 0
2026.06.27 19:57
20 0

대단하다

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
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
이벤트 공지 [더쿠 X 모락셀라]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44 00:05 12,857
공지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24.12.06 5,560,520
공지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24.04.09 12,955,421
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23.11.01 13,442,594
공지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20.04.29 36,227,013
공지 알림/결과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03.29 68,528
공지 알림/결과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25.07.16 186,635
공지 알림/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.03.14 478,364
공지 알림/결과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.03.12 697,470
공지 알림/결과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.02.29 849,744
모든 공지 확인하기()
15267116 잡담 롯데) 최준용은 무슨죄라고 5아카를 멀티먹어야하죠 21:23 0
15267115 잡담 한화) 노시환 3번 줘라 물들어오는거 해일수준인데 노 안저으면 바보임 21:23 3
15267114 잡담 롯데) 두동희 투동희해도 결국 입에 붙는건 다들 쌍동희인듯 21:23 3
15267113 잡담 기아) 민규 응원가가 생기면 좋겠다 도루 성공하고 등장곡 부르니까 뭔가 맛이 안 살아 21:23 15
15267112 잡담 kt) 난 사실 불펜 무실점은 왜 따지는지 모르겠... 걍 점수를 내주든 리드만 안뺏기면 됨 1 21:22 22
15267111 잡담 두산) 최승용 똑바로서sʕ •᷅ ₃ •᷄ ʔz 21:22 19
15267110 잡담 kt) 빅하고 또리가 victory에서 따온거였구나?!!! 21:22 8
15267109 잡담 두산) 06즈는 진짜 뭐랄까 내가 봐도 좀 양심없는 게 가을야구 가고 데려온 애들이라는 거임 21:22 22
15267108 잡담 롯데) 민재는 언제 쉬어? 21:22 21
15267107 잡담 kt) 그래도 선발들이 다시 안정적인게 ᡣ( ˶ᵔ ▾ ᵔ˶ )𐭩 1 21:22 8
15267106 잡담 두산) 요즘 윤주노가 맘에 든다 1 21:22 35
15267105 잡담 두산) 직관때도 3회에 점수나고 승민이 수비 나오니까 그쪽 두갱들 다들 승민이한테 박수치고 환호함 21:22 12
15267104 잡담 기아) 우린 적극적타격으로 점수나는 팀이라 사실 상대팀투구수 별로 신경안써 2 21:22 39
15267103 잡담 롯데) 찬형이 응원가 넘 조아ㅋㅋㅋ 1 21:22 10
15267102 잡담 키움) 하영민김건희 배터리가 좋다........ 21:22 4
15267101 잡담 두산) 잘 맞은 사구는 도올 때 양의지 유니폼 사구 뿐임 21:22 23
15267100 잡담 롯데) 어제 본기 해설들었는데 민재 송구 조금씩 삐져나온다고 체력걱정하더라. 4 21:22 62
15267099 잡담 두산) 승용아 5이닝 무실점 해줘 ʕ -̥̥᷄ _ -̥̥᷅ ʔ 2 21:22 21
15267098 잡담 기아) 중간중간 이범호 표정 보여주는데 ㅈㄴ 나같아서 웃겼슨 21:22 48
15267097 잡담 롯데) 동거동도 나름 성공인데 1 21:22 5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