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아) 아니 점수지키라고 올라왔더니 2점 주고 내려가는게 ㅋㅋㅋㅋ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9505228 무명의 더쿠 | 06-27 | 조회 수 148 아니 1점은 억까라고 쳐도됐다 걍....타이트할땐 나오지마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