하..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롯데) 최근에 럭키든 뭐든 번트 성공 꽤하는 느낌?
- 21:48
- 조회 2
- 잡담
-
- 엘지) 틴깅이 이거봨ㅋㅋㅋㅋ
- 21:48
- 조회 8
- 잡담
-
- 롯데) ㅗ씨 이새끼는 진루타 칠 타이밍에 내뜬치고 주자 없으면 땅볼 침
- 21:48
- 조회 4
- 잡담
-
- 기아) 형범씨 6/20 말소던데 화요일 30일에 올 수 있을까
- 21:48
- 조회 6
- 잡담
-
- 롯데) 점수로는 당연히 4점이 개큰데 기분은 만홈맞은게 젤 ㄱㅊ았음
- 21:48
- 조회 10
- 잡담
-
- 삼성) 낼 욘표 슨수네.....
- 21:47
- 조회 17
- 잡담
-
- 엘지) 와 이겼어???
- 21:47
- 조회 24
- 잡담
-
- 엘지) 크보오프너에서 메쟈 관계자들이 스틴이한테 관심 가지기 시작했다고 말했다는데....?
- 21:47
- 조회 38
- 잡담
-
- 엘지) 어쩐지 오늘이 627이었구만 ( ♧•̅ ᴥ •̅ )( ☆•̅ ᴥ •̅ )
- 21:47
- 조회 19
- 잡담
-
- 한화) (⎚ ө ⎚)✧。o { 시시슨슈는 햇살캐 남부대공이지 }
- 21:47
- 조회 12
- 잡담
-
- 키움) 내일 와일스네
- 21:47
- 조회 7
- 잡담
-
- 한화) 시환이 어제 민수캐에게 수비이닝 많은건 그냥 내가 할일이다 당연히 하는거고 맞춰서 준비할 뿐이다 하는게 존니 기특하더라
- 21:47
- 조회 19
- 잡담
-
- 롯데) 근데 유격 백업있어도 잘치면 감독들 잘 안뺌
- 21:47
- 조회 28
- 잡담
-
- 롯데) 직관러 오늘 젤 감동 포인트 : 번트 성공
- 21:47
- 조회 19
- 잡담
-
- SSG) 준재도 성한이도 타순을 탄다기 보다는
- 21:47
- 조회 22
- 잡담
-
- 두산) 카메론 팝플라이 많이 나오는 거 원형이 말대로 자신감 문제라면 극복만하면 우리가 알던 동남아메론 올수있을것같음
- 21:47
- 조회 39
- 잡담
-
- 기아) 내년 투수 네일올러시라카와 일케 갔으면 ㅋㅋㅋ
- 21:47
- 조회 38
- 잡담
-
- 롯데) 난 그냥 고승민 1루 시켰으면 좋겠어
- 21:47
- 조회 12
- 잡담
-
- 엘지) 오스틴 인터뷰보고선 고백하는데 나도 어제 진거 많이 우울하더라 찬규가 너무 간절하게 잘 던졌는데 패전되고 타자들도 자신들 답답해서 미치는거 같고..
- 21:47
- 조회 20
- 잡담
-
- 크보오프너 송재우: 메이저리그에서 오스틴에게 관심을 보이기 시작함
- 21:47
- 조회 54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