ㅍ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기아) 난 진짜 감자쿤이 오늘처럼만 해준다면 만족임
- 22:07
- 조회 0
- 잡담
-
- 엘지) 나 경기 못봐서 이제 카테부터 구경하는데 찬의 옆에 찬의보다 키큰사람 누구야?
- 22:06
- 조회 2
- 잡담
-
- SSG) 이턍도 나오네ㅋㅋㅋㅋㅋ
- 22:06
- 조회 1
- 잡담
-
- 엔씨) 사민이 오늘 공 진짜 예쁘더라
- 22:06
- 조회 4
- 잡담
-
- 롯데) 울 팀에 눈야구 하는 타입이 몇 없나?
- 22:06
- 조회 25
- 잡담
-
- 두산) 추천탭에서 이거 봤는데 넘 웃김ㅋㅋㅋㅋㅋㅋㅋ
- 22:06
- 조회 40
- 잡담
-
- 기아) ㅇㄱㅇ 주말에 서울와서 아베베 베이커리? 첨 가봤는데
- 22:06
- 조회 25
- 잡담
-
- 진돌 시구 문의는 왔는데 한다 안한다 얘기는 안했던 상태였대 만약 하면 7.4일날 하지 않겠냐고 쓱에서 문의를 한 것
- 22:06
- 조회 43
- 잡담
-
- 두산) 수행이 엔딩요정이네 ㄹㅇ
- 22:06
- 조회 15
- 잡담
-
- 엘지) 손주영이 왜 마무리야? 장현식이 선발이야? 질문글 아직도 은근 꾸준하더라
- 22:06
- 조회 30
- 잡담
-
- 엘지) 스틴이 머리 왜 박는건지 알려주실 둥이
- 22:05
- 조회 50
- 잡담
-
- 롯데) 진욱이는 역시나 좋더라
- 22:05
- 조회 36
- 잡담
-
- 엔씨) 주원이 아이패치안그리니 얼라얼굴 나오드라
- 22:05
- 조회 7
- 잡담
-
- SSG) 아니 저거 뭐야 막 케빈크론 시라카와 나옴ㅋㅋㅋㅋㅋ
- 22:05
- 조회 32
- 잡담
-
- SSG) 진돌 시라카와 일본인인건 맞혔다ㅋㅋㅋㅋ
- 22:05
- 조회 31
- 잡담
-
- SSG) 아니 진돌 시라카와 누군지는 모르고 국적은 맞힘 ㅋㅋㅋㅋ
- 22:05
- 조회 30
- onair
-
- 한화) 좌타 거포를 사왔더니 타코도 함
- 22:05
- 조회 67
- 잡담
-
- kt) 근데 확실히 2상수 3미미일 때의 안정감이 다르더라
- 22:05
- 조회 14
- 잡담
-
- 6월 KBO 트레이드썰 충격 정리ㅣ파토난 트레이드, 도장 직전 깨진 카드는?ㅣA선수 가격표 보고 다 도망간다
- 22:05
- 조회 93
- 잡담
-
- 롯데) 손성빈은 같은드랩 나승엽 김진욱이랑 비교해도 ㅈㄴ느려
- 22:05
- 조회 55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