정말 붓기내려있음 6회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 까시다 함 ㅋㅋㅋㅋㅋㅋㅋ
onair 한화) 시환이 붓기 얘긴 그것도 웃겼음 경기 초반에 누가 시환이 살찐 거 아니냐고 하니까 수리들이 익숙해져서 "이따 6회 쯤 봐봐"
169 2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정말 붓기내려있음 6회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 까시다 함 ㅋㅋㅋㅋ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