스틴이가 못하는 날에 해주는 타자 단 한 명도 없음 그나마 찬의 정빈임ㅋㅋㅋㅋㅋㅋ 근데 스틴이가 못하는 경기도 별로 없는 게 미친거야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두산) 오늘도 마지막 아카 마무리야수??
- 21:58
- 조회 4
- 잡담
-
- 엘지) 주변을 멘헤라로 만드는 고구마
- 21:58
- 조회 7
- 잡담
-
- 삼성) 심심해서 기록 찾아보는데 재윤이 6월 성적 좋네
- 21:58
- 조회 11
- 잡담
-
- 기아) 원정직관랑이 집에 갈라고 고터와써^ᶘ=-̥̥᷄ _ -̥̥᷅ =ᶅ^
- 21:57
- 조회 12
- 잡담
-
- 롯데) ㅇㅇㄱ 나는 내 최애아이스크림이 점점 빈약해져가서 너무슬픔
- 21:57
- 조회 21
- 잡담
-
- 한화) 근데 노시환 진짜 공수주 다 되는 선수라 좋긴해
- 21:57
- 조회 12
- 잡담
-
- 두산) 오늘 투수 아껴서 너무 다행이고 로그오빠 최고야 ⸜̑⸝͂˖໋⸰ʕ ⸝⸝ᵒ̴̶̷ ᵕ ᵒ̴̶̷ ʔ⸝⸝ި ʕᦏ´-
- 21:57
- 조회 16
- 잡담
-
- SSG) 아니 진돌 박안타 선생님 나왔는데 몰라 ㅋㅋㅋㅋㅋㅋㅋ
- 21:57
- 조회 51
- 잡담
-
- SSG) 박성한 뒤에 쳐서 시즌평균보다 잘치긴함
- 21:57
- 조회 14
- 잡담
-
- 롯데) 근데 오늘 경기 내용 ㄹㅇ 나름 긍...이라서 오늘은 깊생이 안 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
- 21:57
- 조회 14
- 잡담
-
- 두산) 그치만 너는 야구선수자나...
- 21:57
- 조회 55
- 잡담
-
- 롯데) 태양이 어디까지 왔니
- 21:57
- 조회 20
- 잡담
-
- 삼성) 작은고니 작은고령이 왤케 귀여움 ꒰(ू˃ꈊ˂ू)꒱
- 21:57
- 조회 23
- 잡담
-
- 기아) 오늘 퓨처스 경기에서 수비하던 정용이가 상대 야수랑 부딪혀서 놀랐어ㅠㅠㅠ
- 21:57
- 조회 25
- 잡담
-
- 헐 메쟈에서 오스틴한테 관심보이기 시작한대
- 21:57
- 조회 61
- 잡담
-
- 두산) 으짘ㅋㅋㅋㅋ 캐치캐치 첫승 이러네
- 21:57
- 조회 48
- 잡담
-
- 롯데) ㅅㅈㅎ 올해 한동희 수비 걱정했는데 나승엽이 그걸 넘음
- 21:57
- 조회 22
- 잡담
-
- 삼성) 괌자야괌자야
- 21:57
- 조회 27
- 잡담
-
- kt) 생각해보면 어쩌겠나 싶어 6년을 윈나우로 투수력 야구 했는데
- 21:56
- 조회 14
- 잡담
-
- 한화) 노시환은 그렇게 편식하는데 야구는 왤케 골고루 잘할까
- 21:56
- 조회 30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