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아) 근데 홈 들어오는 루트쪽으로 던진거라 준수가 좀 앞에서받았으면 좋았을거같음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9493982 무명의 더쿠 | 06-27 | 조회 수 121 베이스보다 뒤로가있으니까 잡고 앞으로 뻗어야하잖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