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
onair 기아) 직관러 고통
98 3
2026.06.27 19:47
98 3

내옆엔 광주에서 올라온 지인이 있는데.......ㅠ 하 눈 썩는다

댓글 3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
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
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<피의 게임X>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87 06.25 41,050
공지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24.12.06 5,560,520
공지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24.04.09 12,955,421
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23.11.01 13,442,594
공지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20.04.29 36,227,013
공지 알림/결과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03.29 68,528
공지 알림/결과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25.07.16 186,635
공지 알림/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.03.14 478,364
공지 알림/결과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.03.12 697,470
공지 알림/결과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.02.29 849,744
모든 공지 확인하기()
15267130 잡담 두산) 내일도 의지랑 배터리할각이지? 21:24 0
15267129 잡담 kt) ᡣ( ˶ᵔ ▾ ᵔ˶ )𐭩 1 내일 이기겠지 모 21:24 1
15267128 잡담 엘지) 오늘 윈터뷰 스틴이랑 찬의라니 ദ്ദി(♧⸝⸝ʚ̴̶̷ ̯ʚ̴̶̷⸝⸝) ദ്ദി(☆⸝⸝ʚ̴̶̷ ̯ʚ̴̶̷⸝⸝) 21:24 1
15267127 잡담 롯데) 아 근데 진짜 손성빈 6월 중순까진 안타 개잘쳤어서 너무 아쉽다 21:24 1
15267126 잡담 롯데) 뭔가 나한테 호엥이랑 찬형이 느낌이 비슷한데 호엥이는 가짜광기 찬형이가 찐광기 느낌임 21:24 1
15267125 잡담 삼성) 원준선수도 찬승이랑 닮은거 알고있구나ㅋㅋㅋㅋㅋ 21:24 7
15267124 잡담 엘지) 스코어보드사진 너무 좋다 21:24 14
15267123 잡담 SSG) 9지훈 원한다 21:24 9
15267122 잡담 롯데) 좌투에 노검 대타??????? 뭥미 했음 1 21:24 35
15267121 잡담 엘지) 이번 시즌 잘 치는 기간이 제대로 있어서 타격 사이클이라는 게 있다고 느낀 타자는 스틴 찬의 정빈 햄장 성호까지 여기에 잘 친 기간이 꽤 있지만 부상 이후 부진이 지환 보경 성주 21:24 8
15267120 잡담 두산) 로그 오늘같으면 로그자민으로 가도될거같아 ʕ〃⌒▽⌒〃ʔゝ 1 21:24 23
15267119 잡담 kt) 아니 8회에 역전을 처.당하면 빠따가 9회 초 한 이닝만에 점수를 따라잡아야 이기는데 이걸 어케 빠따 탓을 함? 21:23 11
15267118 잡담 기아) 일단 인간이 된다고? 하고 동굴 들어갔다가 밥때되면 이러고 나오지 1 21:23 40
15267117 잡담 롯데) 손성빈 억까도 아니고 실력 얘기만해도 손성빈 정병 많네 이러는거는 웃김 1 21:23 34
15267116 잡담 기아) 오늘 상대같이 공 좋은 투수 만날때마다 커트 무새도 너무 들어 온에어 속이 답답하니 하는 말이지만 1 21:23 34
15267115 잡담 기아) 민규 오늘도 기특했어 도루 그거 컸다 그래서 1점 나고 21:23 7
15267114 잡담 두산) 파플 잡는 의지 1 21:23 51
15267113 잡담 두산) 오늘 근데 쉥이 ㅋㅋㅋㅋㅋㅋ 인터뷰 할만 하다 1안타 2타점 1득점 (8말 대주자) 1 21:23 13
15267112 잡담 롯데) 최준용은 무슨죄라고 5아카를 멀티먹어야하죠 3 21:23 45
15267111 잡담 한화) 노시환 3번 줘라 물들어오는거 해일수준인데 노 안저으면 바보임 1 21:23 2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