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될땐 고급이라도 해주고 득점권일땐 무조건이구나 우와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롯데) 손성빈은 이게 사이클일수도 있고 잘쳤던 기간이 아름다운 2주일수도 있고 아무것도 모름
- 22:04
- 조회 0
- 잡담
-
- 롯데) 근데 어차피 다 수비 상쇄할 공격 아닌데 그냥 경쟁시키면 안되나
- 22:04
- 조회 9
- 잡담
-
- 기아) 우리 담주 주중 선발 누구야?
- 22:04
- 조회 5
- 잡담
-
- 기아) ㅠ잠실랑이 푸념 좀 할게ㅠㅠ우울
- 22:04
- 조회 16
- 잡담
-
- 두산) 빵찬이 몸풀다가 점수차벌어지고 병헌이 나온것도 긍
- 22:04
- 조회 11
- 잡담
-
- 두산) 고토샘 이거 좋다가 마지막에 카메론 안가서 황당한거였나봄
- 22:04
- 조회 21
- 잡담
-
- 롯데) 오늘 막동 빠른화해 맘에들었음ㅋㅋ
- 22:04
- 조회 13
- 잡담
-
- 기아) 오늘 잠실 팅커벨 별로 없더라
- 22:04
- 조회 11
- 잡담
-
- 키움) 7~9월 고척 춘배응원 방문 일정
- 22:04
- 조회 7
- 잡담
-
- 두산) 근데 성재 오늘 괜찮지않았니
- 22:04
- 조회 15
- 잡담
-
- kt) 아겜기간엔 3용투 허락해달라 크보
- 22:04
- 조회 11
- 잡담
-
- 기아) 투수 수비가 쵸큼만 더 좋아지면 좋겠다 ^ᶘ=˃̵ጥ˂̵=ᶅ^
- 22:03
- 조회 25
- 잡담
-
- 한화) 인서 배 나와 보이나 확인하는거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- 22:03
- 조회 63
- 잡담
-
- 롯데) 나승엽 수비 못하는거 알았는데 이렇게 파멸적이진 않았지 않음?
- 22:03
- 조회 21
- 잡담
-
- kt) 걍 올해는 빠따가 해줘야해
- 22:03
- 조회 12
- 잡담
-
- 롯데) 손성빈 타격 고점 수비 고점 둘중에 하나는 보여줘야한다 생각하긴함
- 22:03
- 조회 29
- 잡담
-
- SSG) 아 나도 무니 머리 그려주는거 보고 개웃으면서 카테왔는데
- 22:03
- 조회 39
- 잡담
-
- 헐 진돌 시구 안한다네
- 22:03
- 조회 143
- 잡담
-
- SSG) 정훈한 고기먹으러갔나봐
- 22:03
- 조회 69
- 잡담
-
- 롯데) 손성빈은 본인 평균이 없어서 싸이클도 아님
- 22:03
- 조회 63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