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아) 근데 솔직히 바빕도 진짜 안좋다 아님? ㅠㅠㅠ 빠따들못치는것도못치는것데 빠질만한것도 다 막혀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9473905 무명의 더쿠 | 06-27 | 조회 수 134 ㅠㅠ 수비 시프트도 좋고ㅠ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