엘지) 성주 아픈 거 몸이 태생적인 건데 어쩔 수 없지 했었는데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9465251 무명의 더쿠 | 06-27 | 조회 수 36 그거야 전후 구분없이 잘할 때 얘기고 돌아와서 이렇게 오래 개못하면 어떡하냐고 진짜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