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
onair 엘지) 성호야 ..... 너 이럴때 잘하잖아
18 0
2026.06.27 19:15
18 0

ㅠㅠㅠ

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
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
이벤트 공지 [더쿠 X 모락셀라]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53 06.27 14,865
공지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24.12.06 5,560,520
공지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24.04.09 12,957,299
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23.11.01 13,445,974
공지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20.04.29 36,228,313
공지 알림/결과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03.29 68,528
공지 알림/결과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25.07.16 186,635
공지 알림/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.03.14 478,364
공지 알림/결과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.03.12 697,470
공지 알림/결과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.02.29 849,744
모든 공지 확인하기()
15268219 잡담 엔씨) 우리 전포지션 골글 채운것만봐도 곱게자란거 맞는거같긴해 00:57 3
15268218 잡담 삼성) 자욱이는 나이가 들어도 ㄹㅇ 소년같다 00:57 4
15268217 잡담 엘지) ʕっꈍᗜꈍςʔ 00:57 6
15268216 잡담 위팍원정 3루 223구역이랑 320구역이랑 어디가 더 응원하기 좋아??? 00:56 4
15268215 잡담 kt) 할얘기 없나 •°⎝( °`▾´ ° ) ⎠°• 3 00:56 15
15268214 잡담 엘지) 스틴이 영결 줘야해..... 00:55 15
15268213 잡담 엘지) 이런거 좋다.. 주헌이 잘했다고 햄장이 머리 톡톡 해줌 1 00:55 25
15268212 잡담 엔씨) 재인이 중견도 잘하긴 하겠다 00:55 18
15268211 잡담 기아) 이거머얔ㅋㅋㅋㅋ 1 00:55 50
15268210 잡담 엔씨) 룡이들 곱겐 자란 이유 1 00:55 54
15268209 잡담 한화) 근데 확실히 시시한테 득점권이 잘 안 오긴 하네 1 00:55 40
15268208 잡담 롯데) 고 최근 내뜬 아니면 개느린 땅볼밖에 못본거 같음 2 00:54 23
15268207 잡담 한화) 근데 좀 충성심 있고 성깔있는 애완멧돼지와 주인 같긴 해 00:53 41
15268206 잡담 엔씨) 근데 주원이 원래 수영했잖아 수영도 뭔가 어울리지 않아? 3 00:53 44
15268205 잡담 엘지) 야구 보통 몇시간 정도 하지? 3시간 반정도면 넉넉하려나? 2 00:53 51
15268204 잡담 엔씨) 수비는 강팀의 기본이라고 생각해 2 00:52 54
15268203 잡담 엔씨) 룡이들이 정말 곱게 자랐구나 생각든다 2 00:52 79
15268202 잡담 엘지) ʕ ≖ᴗ≖ ʔ 5 00:52 61
15268201 잡담 엔씨) 근데 중견부족은 메이저도 그렇대 1 00:51 76
15268200 잡담 엔씨) 퓨 중계 있을때 보면 중견은 1 00:51 4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