쓰발 나 너무 무서워 20점 내 줘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와카노 이런거 말고 쓸데없이 노노붙이는거 개많아짐
- 03:43
- 조회 14
- 잡담
-
- 준현학생 아빠랑 똑같이 생겼더라
- 03:42
- 조회 18
- 잡담
-
- ㅇㅇㄱ 신입사원 강회장 재밌네
- 03:42
- 조회 12
- 잡담
-
- 일베랑 똑같은 말투 쓰면서 물어보면 화 내는것도
- 03:40
- 조회 43
- 잡담
-
- 기아) 미쳤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- 03:37
- 조회 60
- 잡담
-
- 😉
- 03:35
- 조회 70
- 잡담
-
- 트위터 일베노체 쓰는 애들 ㅈㄴ웃긴게
- 03:35
- 조회 99
- 잡담
-
- 왜 안자?
- 03:35
- 조회 27
- 잡담
-
- 한화) 뒤늦게 와서 상플 뒷북치는 중인데 시환이 결혼한다하면 기분 이상할것같다 ㅋㅋㅋ
- 03:34
- 조회 30
- 잡담
-
- 엘지) 어제 팬이 성호랑 영빈이 식당에서 자만추했다는데 너무 맛있어보임
- 03:31
- 조회 61
- 잡담
-
- 한화) 착수니때지
- 03:31
- 조회 63
- 잡담
-
- 엘지) 올시즌 직관하면서 홈런 많이 봤는데 공 궤적이 머리에 박힌 거 2개야
- 03:29
- 조회 29
- 잡담
-
- 직관 연속5일째∧( ◔ᴗ◔ )∧
- 03:29
- 조회 41
- 잡담
-
- 나는 쌍욕보다 ~노체가 더 싫은데 트위터에 그런 애들 많더라
- 03:27
- 조회 104
- 잡담
-
- 두산) 두산 데이터 파트의 섬세한 선수 분석이 있었기에 가능했다. 두산은 데이터 파트는 트레이드에 대비와 상대 선수들 평가를 목적으로 데이터 기반 선수 평가 모델을 구축해왔다. 이는 1군 선수 뿐 아니라 2군 선수들까지 총망라된 자료. 발로 뛰고, 눈으로 확인해 어떤 선수도 놓치지 않는 치밀함을 자랑한다.
- 03:24
- 조회 75
- 잡담
-
- 한화) 인모님출산하고나서 인호첫타석서면 창화가 아빠최인호로 선창하면 좋겠다
- 03:17
- 조회 51
- 잡담
-
- 아아아 야구가 뭐라고 우리팀이 못하니까
- 03:15
- 조회 137
- 잡담
-
- 이거 왜 3루에 던진걸까
- 03:14
- 조회 270
- 잡담
-
- 두산) 영크크들이 잘해서 너무 좋아
- 03:13
- 조회 47
- 잡담
-
- 한화) 수리들아 자려고 누웠는데 근본적인 궁금증이 들어서말야
- 03:13
- 조회 163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