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발
| 번호 | 카테고리 | 제목 | 날짜 | 조회 |
|---|---|---|---|---|
| 이벤트 공지 | 웨이브 오리지널 <피의 게임X>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83 | 06.25 | 40,765 | |
| 공지 |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| 24.12.06 | 5,560,520 | |
| 공지 |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| 24.04.09 | 12,955,421 | |
| 공지 |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| 23.11.01 | 13,439,514 | |
| 공지 |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| 20.04.29 | 36,225,758 |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| 03.29 | 68,528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| 25.07.16 | 186,635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| 25.03.14 | 478,364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| 25.03.12 | 697,470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| 16.02.29 | 849,744 |
| 모든 공지 확인하기() | ||||
| 15265775 | onair | 엘지) 하파할때 스틴이 머리 부여잡는거 봄? | 20:21 | 0 |
| 15265774 | 잡담 | 롯데) 맨날 1점차로 위닝만들어드려 | 20:21 | 0 |
| 15265773 | 잡담 | 삼성) 야 고령이 베이스러닝 칭찬해 빨리 ㄱㄱㄱ | 20:21 | 2 |
| 15265772 | 잡담 | 롯데) 아.. 앞이 밀득이면 공 좀 더 봐보지 | 20:21 | 9 |
| 15265771 | onair | 롯데) 긍) 오늘 상대 투수진 좋았는데 이 점수 냄 부) 나승엽손성빈김태형 | 20:21 | 3 |
| 15265770 | 잡담 | 엘지) 오늘 염유유연제 쩔었다 최고의 피존이세요 👍 | 20:21 | 3 |
| 15265769 | onair | 롯데) 아니 레이예스가 너무쉽게 죽음 | 20:21 | 10 |
| 15265768 | 잡담 | 한화) 나 어제 경기 오이유도 못봤고 축구도 못봤는데 | 20:21 | 7 |
| 15265767 | 잡담 | 롯데) 빡치는 포인트들이 많았지만 졌잘싸 아닐까 | 20:21 | 10 |
| 15265766 | onair | 엘지) 오늘 경기.. 진짜 유난히 들었다... | 20:21 | 8 |
| 15265765 | onair | 엘지) 주영이 엄청난 안정형이긴해 | 20:21 | 10 |
| 15265764 | 잡담 | 두산) 카메론 스타팅 안해서 위닝 위닝 한 것 같은데.. | 20:21 | 23 |
| 15265763 | 잡담 | 기아) 내일은 이악물고 이겨라 | 20:21 | 6 |
| 15265762 | 잡담 | 기아) 비판들이 다 ㄹㅇ 운빨노린거임 | 20:21 | 19 |
| 15265761 | 잡담 | 기아) 감르텔, 감자덕지, 감자봤다 <- new! | 20:21 | 14 |
| 15265760 | onair | 키움) 감독밈 영민이가 너무 가까워요 | 20:21 | 6 |
| 15265759 | 잡담 | 기아) 저번에도 우리 고척 스윕하고 잠실에서 피스윕하지 않았니 | 20:21 | 14 |
| 15265758 | 잡담 | 엘지) 진심 영찬이보다 주영이가 더함 | 20:21 | 38 |
| 15265757 | onair | 엘지) 하 페활량 늘어나네 | 20:21 | 11 |
| 15265756 | 잡담 | 롯데) 오늘지면 기분 개더러울거같았는데 | 20:21 | 77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