ʕ ◔ᴗ◔ʔ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롯데) 오늘 중간중간에 잘친 사람 개많았는데.. 황성빈 윤동희 한동희 전민재 박찬형 다 잘했는데..
- 20:34
- 조회 0
- 잡담
-
- 롯데) 찬형이 홈런이 진짜 미친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- 20:34
- 조회 1
- 잡담
-
- 두산) 04즈가 너무 잘해서 카메론 생각도 안남
- 20:34
- 조회 4
- 잡담
-
- 롯데) 오늘 동동찬 3홈런 민카엘 3안타ദ്ദി( •̅𐃬•̅ )∧
- 20:34
- 조회 1
- 잡담
-
- 기아) 선넨 오늘 2루타 쳐줬어
- 20:34
- 조회 13
- 잡담
-
- 롯데) 평소에 카테에서 박찬형 육성선수 출신이라고 덮어놓고 무시하는거 어이없었음 손성빈 나승엽 고승민씨 상위지명이니까 수비 잘하시겠죠?
- 20:34
- 조회 12
- 잡담
-
- 기아) 비판 남발하는거 그냥 요행임
- 20:34
- 조회 27
- 잡담
-
- 두산) 승용아 요즘 분위기 좋은거 보이지? 협조하자
- 20:34
- 조회 11
- 잡담
-
- 롯데) 에이그 날이 아니었다 생각할란다
- 20:34
- 조회 10
- 잡담
-
- 롯데) 진하나 기준이는 어느 정도가 되어야 감독이 오늘 같은 날 올릴까?
- 20:34
- 조회 8
- 잡담
-
- 롯데) 아니 첫등판인데 포수싸인 존나 도리도리한거 어이없음;
- 20:34
- 조회 21
- 잡담
-
- 롯데) 우리 오늘 홈런 3개나 나왔어??
- 20:34
- 조회 12
- 잡담
-
- 기아) 지금 불펜 믿을맨 도규랑 상우인가
- 20:34
- 조회 54
- 잡담
-
- 롯데) 우리 1루 누가 볼수있지
- 20:34
- 조회 21
- 잡담
-
- 기아) 잘몰라서 그러는데 수도권 원정가면
- 20:34
- 조회 43
- 잡담
-
- kt) 오늘 직관키티들은 포시버전의 응윈을 했는데
- 20:34
- 조회 27
- 잡담
-
- SSG) 올브 다가오는게 반가우면서 무서운거 뭔지아니 ㅠ
- 20:34
- 조회 21
- 잡담
-
- 엘지) 찬의 햄장 3출루야... 이게 너무 말이 안됨pppp
- 20:34
- 조회 42
- 잡담
-
- 두산) 수행이 안타치고 벅차하는거ㅠ언제안웃기냐고
- 20:34
- 조회 67
- 잡담
-
- 롯데) 우리 상대 마무리 공 잘 못치니까 8무리 우리상대로 여러번 내더라
- 20:34
- 조회 25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