ㅠ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엘지) 나 빵빈이가 털어주는 송파맛집 기다려 (♧´,,•﹃•,,`)(´,,•﹃•,,`☆)
- 08:32
- 조회 4
- 잡담
-
- 한화) 아니 이게 무슨 소리야?
- 08:28
- 조회 97
- 잡담
-
- 두산 선수들은 무슨 복이냐
- 08:28
- 조회 184
- 잡담
-
- 기아) 통제형 가라 🔫 🔫 🔫 🔫 🔫 🔫 🔫 🔫 🔫 🔫
- 08:27
- 조회 56
- 잡담
-
- 삼성) 담주 주말 비 안오면 좋겠다 ꒰( ˃̵ጥ˂̵ )꒱
- 08:27
- 조회 30
- 잡담
-
- 기아) 지구폭행하고 헬멧던지고 그런거 안하는게 어딘가시프요
- 08:24
- 조회 134
- 잡담
-
- 삼성) 나혼렙 콜라보 어떻게 나올지 기대된다
- 08:21
- 조회 62
- 잡담
-
- kt) 원준이 영상 찾아보다가 기아팬분들 댓에 울컥함
- 08:20
- 조회 76
- 잡담
-
- 두산) 때때 두산 응원가 권력있네ㅠㅠ
- 08:16
- 조회 257
- 잡담
-
- 한화) 뭐야? 나 지금인났는데
- 08:16
- 조회 141
- 잡담
-
- 두산) 허경민 보고 자란 안재석의 성장, '3루 적응 끝' 안재석, 결승타로 증명했다…"요즘 수비도 안정감 생겼다" [오!쎈 잠실]
- 08:05
- 조회 123
- 스퀘어
-
- ㅇㅇㄱ 우리 이제 빙고 2개 남았어
- 08:04
- 조회 253
- 잡담
-
- 엔씨) 영우 저번주 슬라이더 rpm
- 08:00
- 조회 61
- 잡담
-
- 두산) 오늘 엪겜 제목부터 심상치않았엌ㅋㅋ
- 07:57
- 조회 148
- 잡담
-
- 키움) 정후 하성이 룸메즈더비 오늘도 둘다 스타팅 ✧(๑•̀ᗝ•́๑)و ̑̑˂ᵒ͜͡ᵏᵎ
- 07:55
- 조회 76
- 잡담
-
- 키움) 당연한 얘기같지만 이정후 선수 왈 자신이 때린 타구를 하성이 형이 잡은 것은 청백전 이후 처음이라고 합니다. 별다른 대화는 없었다고. 하성 선수 왈 "정후는 여유 있잖아요"
- 07:53
- 조회 168
- 잡담
-
- 한화) 인호가 제발 잘했으면 좋겠음
- 07:49
- 조회 126
- 잡담
-
- 삼성) 허니 진짜 특이한 사람이더라
- 07:46
- 조회 263
- 잡담
-
- 기아) 다음주 비예보 있네?ㅜㅜ
- 07:46
- 조회 225
- 잡담
-
- 삼성) 승민이 잘하니깐 윤동이 생각난다
- 07:42
- 조회 173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