ㅠㅠ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kt) 오늘 진혁이 선발이네
- 16:12
- 조회 21
- 잡담
-
- 키움) 설종진 감독에 따르면 이날 와일스의 투구 수는 60구에서 70구 선이다. 복귀전인 만큼 최대 4이닝 정도 던져주면 팀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봤다.
- 16:12
- 조회 10
- 잡담
-
- 삼성) 택시타자마자 오늘 양창섭이가던지데예 이러시네 ꒰(〃⌒▽⌒〃)꒱ゝ
- 16:12
- 조회 21
- 잡담
-
- kt) 이 감독은 “잘 지켜봐야 할 것 같다. 자기공명영상(MRI) 등 검사로 보쉴리의 몸 상태를 확실하게 확인하려고 한다”고 말했다. 이어 “다음달 중순이 지나 교체하면 포스트시즌(PS)에 출전하지 못하니 그 전에 결정을 잘 내려야 한다. 이왕이면 모두 고민스럽게 (로건이) 계속 잘 던지면 좋겠다”고 덧붙였다.
- 16:12
- 조회 37
- 잡담
-
- 롯데) 그러네 찬형이한테도 수비 안된다는 말은 안했는데
- 16:11
- 조회 47
- 잡담
-
- SSG) 근데 진짜 터진 경기에 최지훈, 정준재 안 빼는 거 너무한 듯
- 16:11
- 조회 23
- 잡담
-
- kt) 원마 줬던거
- 16:11
- 조회 29
- 잡담
-
- ㅇㅇㄱ 와 갑자기 비 겁나 와
- 16:11
- 조회 57
- 잡담
-
- 한화) 규니는 아조씨
- 16:11
- 조회 31
- 잡담
-
- 기아) 문학 가려고 멤버십 샀는데 7월 16-19 4연전 다 가는 게 좋겠지..?
- 16:11
- 조회 51
- 잡담
-
- ㅇㅇㄱ 혹시 까오누님이 공구하는 베개 써본 덬 있슴?
- 16:10
- 조회 53
- 잡담
-
- 롯데) 어제 생각하면 자꾸 화가 불쑥 치밀어오르넼ㅋㅋㅋㅋ
- 16:09
- 조회 56
- 잡담
-
- 랜디 진상 잘 부린다 ദ്ദി
- 16:09
- 조회 71
- 잡담
-
- 두산) 나 인피니트덬인데 생각해보니까 관련 꽤있네 ㅋㅋㅋㅋㅋㅋ
- 16:09
- 조회 135
- 잡담
-
- 기아) 근데 나도 어제 직관가서 엄청 먹엇어
- 16:08
- 조회 72
- 잡담
-
- 기아) 오늘 서코 10주년이네?!
- 16:08
- 조회 62
- 잡담
-
- 두산) 아니 최근 앺겜 돌려보고 있는데 얘네 인터뷰 왜이렇게 좋아햌ㅋㅋㅋㅋㅋㅋ
- 16:08
- 조회 61
- 잡담
-
- 롯데) 박찬형 배트스피드가 빨라서 근가 직구 잘패는것도 너무 좋음
- 16:08
- 조회 53
- 잡담
-
- 기아) 올러 선수는 당초 오늘을 포함해 전반기 2경기 던질 예정이었으나 이닝 관리, 올스타전 출전을 고려해 다음 주 화요일에 던지고 엔트리에서 빠집니다. 올러 선수와 면담까지 하고 결정한 사안이라고 합니다.
- 16:08
- 조회 94
- 잡담
-
- 기아) 기사 제목이 또 지면 0.5겜차 이거네 ^ᶘ=•̅ ᴥ •̅=ᶅ^
- 16:08
- 조회 167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