ㅋㄷㅋㄷ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삼성) 우리그때 최다관중 그거 입고 계속 이겨서 질때까지 입지 않았나
- 20:26
- 조회 0
- 잡담
-
- 롯데) 찬형이 수비땜에 수비 스타팅 쓰는거 나 절대 반대인데 저 미친빠따는 ㅋㅋㅋ 내맘을 흔든다
- 20:26
- 조회 0
- onair
-
- 기아) 오늘은 그냥 투타존못 감독비판낭비 심판오심 다 합쳐져서 진거임
- 20:26
- 조회 13
- 잡담
-
- 기아) 두더지쳐패기아니고 뭔 정병이 맨날 튀어나와
- 20:26
- 조회 4
- 잡담
-
- 기아) 원정 9경기동안 위닝위닝스윕 말아주면 지칠만도 함 ㅇㅇ 그렇다고 수비가 무너진것도 아닌데
- 20:26
- 조회 9
- 잡담
-
- 기아) 박재현은 올해 초반에 버닝한 것만으로도 잘한거임
- 20:26
- 조회 17
- 잡담
-
- 기아) 다 어디가셨어요 이해합니다 저도 가고싶습니다...
- 20:26
- 조회 52
- 잡담
-
- 기아) 근데 감자군 올라올수록 안정적으로 바뀌는 것 같음 오늘은 1,2이닝도 꽤괜
- 20:26
- 조회 7
- 잡담
-
- 엘지) 영우 얼굴 까먹을 거 같애
- 20:26
- 조회 27
- 잡담
-
- 롯데) 비슬리여도 건우랑 맞춰보자
- 20:26
- 조회 41
- 잡담
-
- 롯데) 어차피 빠따 안되고 수비 안되는데 지금 굳이 손성빈일 이유가 없음
- 20:26
- 조회 10
- 잡담
-
- 기아) 아니 동점상황에 남은 8말과 9회에 무슨상황올줄알고 한개남은 비판을 쓴거지?
- 20:26
- 조회 15
- 잡담
-
- kt) 투수력좋을때 빠따력도 좋으면 참 행복한데...
- 20:26
- 조회 9
- 잡담
-
- 엘지) 창기가 빨리 다시.. 잘했으면 좋겠다
- 20:26
- 조회 22
- 잡담
-
- SSG) 용투둘 아쿼경기까지 마쳤는데 이번주 1선발 김민준
- 20:26
- 조회 11
- 잡담
-
- 기아) 오늘은 오랜만에 상우도 힘들었어가지고... 선발 내려가고 모든 이닝이 힘들었어
- 20:26
- 조회 17
- 잡담
-
- 엘지) 통역선생님 너무 잘하신다
- 20:26
- 조회 10
- onair
-
- 기아) 근데 불펜들 좀 힘빠진거 같긴함
- 20:26
- 조회 21
- 잡담
-
- 한화) 시환이 타팀 fa 노리던 규모 생각하면 남아준게진짜고마운거임
- 20:26
- 조회 24
- 잡담
-
- 엘지) 웰스야 패전 아니다ヽ(♧ ᵔᗜᵔ ☆)ノ(ᗜᵔ☆ノ)ヽ( 🔋 )ノ(ヽ♧ᵔᗜ)ヽ(♧ ᵔᗜᵔ ☆)ノ
- 20:25
- 조회 17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