선발 언제 내릴래..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두산) 수행이 진짜 예뽀니 타구 미쳤네
- 20:30
- 조회 0
- 잡담
-
- 엘지) 찬의해민스틴정빈성호주헌진수덕주영 너무 잘했어
- 20:30
- 조회 0
- 잡담
-
- 엘지) 웰스 너무 잘하고 있거든 선발이 매번 잘 던질수도 없는거고 다음에는 잘할거같아
- 20:30
- 조회 1
- 잡담
-
- 기아) 경기보느라 고생한 랑이에게 설빙 만원나눔 🐯 9시당발
- 20:30
- 조회 5
- 나눔
-
- 롯데) 찬형이 홈런이 ㄹㅇ 개크게 기분세이브 해줌
- 20:30
- 조회 0
- 잡담
-
- kt) 걍 김정운 전용주 배제성 셋 올리고
- 20:30
- 조회 2
- 잡담
-
- 엘지) 님 올해 엠븨피 대해 어케 생각하느냐 -기본적으로 팀 우승에 대한 열망이 더 있다
- 20:30
- 조회 3
- onair
-
- 기아) 오직 루징만 원한다
- 20:30
- 조회 2
- 잡담
-
- 한화) 난 유독 인호나 원석이가 잘해주면 마음이 좋아..
- 20:30
- 조회 5
- 잡담
-
- 엘지) 스틴이가 말이 많은데 저걸
- 20:30
- 조회 10
- onair
-
- 엘지) 통역님처럼 영어 하고 싶다
- 20:30
- 조회 2
- onair
-
- 한화) 인호 말은 잘하는데 표정이 너무 얼어있어
- 20:30
- 조회 3
- 잡담
-
- kt) 언젠가부터 순위표고 승차고 체크 안함
- 20:30
- 조회 7
- 잡담
-
- kt) 8회 구원투수 평균자책점
- 20:30
- 조회 12
- 잡담
-
- 기아) 저정도로 주축선수가 보기싫으면 그냥 기아야구를 안봤으면 좋겠어
- 20:30
- 조회 13
- 잡담
-
- kt) 스기가 10개로 이닝 막아서 다음도 올라올줄알았는데
- 20:30
- 조회 2
- 잡담
-
- 롯데) 3찬형 1동희 쓰자 박찬형 수비 터져도 나승엽보다 빨리 빠따로 사과할 듯
- 20:30
- 조회 5
- 잡담
-
- 롯데) 이이무라 올린 것까진 그럴 수 있는데 안타 맞았을 때 바꿨어야함
- 20:30
- 조회 8
- 잡담
-
- 동사로마 누가 로봇이야? 턱돌이? 트윈스?
- 20:30
- 조회 9
- 잡담
-
- 엘지) 1 찬의 2 해민 3 스틴 4 보경 5정빈 고정해요 걍
- 20:30
- 조회 14
- onair