엘지) 그나마 우리 꼴아박을 때 다른 상위권팀끼리 붙는게 차라리 다행일지도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9436287 무명의 더쿠 | 06-27 | 조회 수 30 우리만 두고 두팀이 스윕 뭐 이렇게는 못하니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