두산) 어.. 이러면 로그.. 그 완..ㅂ.. 해볼래..? ʕو ㅇᴥㅇʔو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9433964 무명의 더쿠 | 19:02 | 조회 수 52 뜬땅땅 뭐 요로케 해서,, 할수있지,,? ʕو ㅇᴥㅇʔو