두산) 니가 했어야했다 라는 말도 기대가 있어야 나오는거임 ㄹㅇ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9433693 무명의 더쿠 | 06-27 | 조회 수 55 가끔가다 왜 뫄뫄한테만 이런말 하냐고 하는 덬 봤는데기대가 없으면 그런 말도 안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