음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두산) 수행이 안타치고 벅차하는거ㅠ언제안웃기냐고
- 20:34
- 조회 0
- 잡담
-
- 롯데) 우리 상대 마무리 공 잘 못치니까 8무리 우리상대로 여러번 내더라
- 20:34
- 조회 0
- 잡담
-
- kt) 타자들이 얼마나 더 해줘야하냐고를 ㄹㅇ 킅구보면서 이렇게까지 외칠줄이야....
- 20:34
- 조회 0
- 잡담
-
- SSG) 내야돼지들이 주자 있을때 잘쳐줬음 좋겠다
- 20:34
- 조회 0
- 잡담
-
- 롯데) 투수들은 타자들이 2할3푼쳐도 멱살잡고 10경기 8승 시키는데 ㅅㅂㅋㅋ
- 20:34
- 조회 0
- 잡담
-
- 기아) 경기 결과와는 상관없이 주말 잠실 못오겟다 싶더라
- 20:34
- 조회 25
- 잡담
-
- 롯데) 찬형이도 진짜 뭔 첨보는 용투공을 초구에 넘기냐
- 20:34
- 조회 5
- 잡담
-
- kt) 우리팀 알못인 가족도 같이 보면서 근데 저 투수는 6점댄데..?
- 20:34
- 조회 9
- 잡담
-
- 엘지) 4정빈 5보경 썼으면 좋겠어 당분간
- 20:34
- 조회 6
- 잡담
-
- 기아) 8회 선넨 출루한 거 보고 운동 하고 왔는데...
- 20:33
- 조회 17
- 잡담
-
- 롯데) 김원중이 멀티 연투 다 해도 그렇지 올해 제일 관리받아야할 선수 중 하나인데
- 20:33
- 조회 10
- 잡담
-
- 엘지) 차라리 보경이를 타격감 올라올때까지 5번쯤에 두는건 어떤가싶은데
- 20:33
- 조회 11
- 잡담
-
- 삼성) 자욱이 춤추나 ꉂꉂ꒰(ᵔᗜᵔ*)꒱ ꉂꉂ꒰(ᵔᗜᵔ*)꒱ ꉂꉂ꒰(ᵔᗜᵔ*)꒱
- 20:33
- 조회 31
- 잡담
-
- 키움) 최상영민 올해 끝나면 퐈인가?
- 20:33
- 조회 9
- 잡담
-
- 두산) 우리 마무리야수 말도 잘하네 ⸜̑⸝͂˖໋⸰ʕ ⸝⸝ᵒ̴̶̷ ᵕ ᵒ̴̶̷ ʔ⸝⸝ި ʕᦏ´-
- 20:33
- 조회 20
- onair
-
- 롯데) 찬형이 보면 기분 좋으니까 찬형이 올리자
- 20:33
- 조회 5
- 잡담
-
- 삼성) 오늘의 수훈 선수 인터뷰는 심재훈 선수입니다 💙
- 20:33
- 조회 11
- 스퀘어
-
- 엘지) 내일은 진짜 감도 안온다 근데
- 20:33
- 조회 16
- 잡담
-
- 롯데) 걍 아쿼는 언젠가 낼거 오늘 냈다 생각함
- 20:33
- 조회 17
- 잡담
-
- 두산) 로그야 승 못챙겨줘서 미안하다 그치만 이번엔 쌤쌤으로하자
- 20:33
- 조회 27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