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
onair 두산) 와 로그 80구 ㅁㅊ ʕ੭๐ ̇ᗜ ̇๐ʔ੭ ʕ੭๐ ̇ᗜ ̇๐ʔ੭ ʕ੭๐ ̇ᗜ ̇๐ʔ੭
13 0
2026.06.27 19:00
13 0

ʕ੭๐ ̇ᗜ ̇๐ʔ੭ ʕ੭๐ ̇ᗜ ̇๐ʔ੭ ʕ੭๐ ̇ᗜ ̇๐ʔ੭ 

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
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
이벤트 공지 💙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💙 462 06.25 40,132
공지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24.12.06 5,560,520
공지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24.04.09 12,955,421
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23.11.01 13,439,514
공지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20.04.29 36,225,758
공지 알림/결과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03.29 68,528
공지 알림/결과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25.07.16 186,635
공지 알림/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.03.14 478,364
공지 알림/결과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.03.12 697,470
공지 알림/결과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.02.29 849,744
모든 공지 확인하기()
15265724 onair 키움) 감독밈 영민이가 너무 가까워요 20:21 0
15265723 잡담 기아) 저번에도 우리 고척 스윕하고 잠실에서 피스윕하지 않았니 20:21 0
15265722 잡담 엘지) 진심 영찬이보다 주영이가 더함 20:21 3
15265721 onair 엘지) 하 페활량 늘어나네 20:21 2
15265720 잡담 롯데) 오늘지면 기분 개더러울거같았는데 20:21 10
15265719 onair 롯데) 찬형이가 공 좀 봤으면 좋았을텐데 20:21 7
15265718 잡담 롯데) 위닝멘탈리티 좋다 오늘 온에어에 긍정매기들 많아서 기분세이브됨 20:21 2
15265717 onair 롯데) 찬형이 마지막 타석 너무 아까워서 눈물나 ㅠㅠㅠㅠㅠㅠㅠㅠ 20:21 3
15265716 잡담 kt) 8회 말에 타자들 너무 안타까웠다 20:21 3
15265715 onair 롯데) 엘지가 동희동희거르고 선택한게 적중한게 분하다ㅠㅠㅠ 20:21 6
15265714 onair 기아) 오늘 345번타자가 0출루였어? 20:21 6
15265713 잡담 기아) 올러 내일 아니면 담주 화요일 등판 후 휴식이라고 했다가 담주 화욜 등판하고 휴식으로 결정한건가?? 20:21 2
15265712 onair 롯데) 런만 맞지 말지ㅜㅠㅜ 20:21 3
15265711 onair 롯데) 그래도 점수 따라가서 기분세이브 함 20:21 0
15265710 onair 롯데) 나는 그냥 나승엽 손성빈이 싫고 준용이도 원망스러움 20:21 9
15265709 잡담 두산) 저번주 성적 리버스해서 내면 딱인데 ㄹㅇ 20:21 11
15265708 잡담 삼성) 엄마가 최형우가 하나하나보면 잘생겼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20:21 12
15265707 잡담 롯데) 한점차로 지니까 2점 내준 손성빈 나승엽에게 직선분노가ㅠ 20:21 8
15265706 잡담 기아) 루징이라도 하자 나 욕심 없다 20:21 9
15265705 onair 롯데) 그래도 찬형이 덕분에 막판에 즐거웠다 20:21 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