삼성) 걍 요즘 타격이랑 수비가 별로임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9429782 무명의 더쿠 | 06-27 | 조회 수 92 타격은 올라오는 중이고 수비는 6월에 타격 죽으면서 뭔가 더 집중못하는거 같기두 하고막 못봐주겠다 이건 아닌데 아쉬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