로그 ㅎㅇㅌ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kt) 로건 오자마자 잘 던져주는데 경기 못 잡고 가는 것도 아까워
- 20:30
- 조회 0
- 잡담
-
- 롯데) 찬형이 몇 살임? 어린 지타 중의 지타인가
- 20:30
- 조회 0
- 잡담
-
- 두산) 우리 1,2등 상대로 솔직히 좀... 약하긴 한데 3위부터는 전적이 확 괜찮아져서
- 20:30
- 조회 0
- 잡담
-
- 한화) 이노 ㅎㅇㅌ ( و ˃̵ ꃪ ˂̵ )و
- 20:30
- 조회 1
- 잡담
-
- 기아) abs 들어오기전에는 심판 이름 다 꿰고 있었는데
- 20:30
- 조회 7
- 잡담
-
- 롯데) 어차피 오늘 지고 연승도 깨진거 내일 라이납에 변동 좀 줘보자
- 20:30
- 조회 0
- 잡담
-
- 기아) 재현이도 그냥 좀 두자.. 쟤가 카운트 싸움까지 이 연차에 이 티석먹고 할수 있으면 다 앞순위에서 다른팀 깄겠죠..
- 20:30
- 조회 1
- 잡담
-
- 기아) 우리 한팀이랑 16경기나하는거지???
- 20:29
- 조회 10
- 잡담
-
- 두산) 이런말해도 되나 화요일에도 원형이 말 듣고 카메론 스타팅 안 나왓으면 스윕승 가능햇을 것 같음
- 20:29
- 조회 3
- 잡담
-
- 두산) 오늘 의지어땠어...
- 20:29
- 조회 0
- 잡담
-
- 두산) 쉥터뷰시작 ʕو ˃̵ᗝ˂̵ ʔو
- 20:29
- 조회 0
- onair
-
- 엘지) 왐마 통역분 진짜 기깔나게 잘 하시네
- 20:29
- 조회 14
- onair
-
- 기아) 암튼 내일 이기세요
- 20:29
- 조회 5
- 잡담
-
- 한화) 인타뷰 내내 안웃다가 응원가 얘기할 때만 잠깐 웃음
- 20:29
- 조회 11
- onair
-
- 기아) 근데 진짜 도영이 인터뷰로 저러는거 넘 짜증남ㅋㅋ
- 20:29
- 조회 19
- 잡담
-
- 엘지) 1찬의 고정 하면 좋겠다 아님 최소한 1창기는 올해는 하면 안댐....
- 20:29
- 조회 9
- 잡담
-
- kt) 정운이 퓨처스에서 4이닝1실점
- 20:29
- 조회 11
- 잡담
-
- 기아) 누가 보면 오늘 김도영나성범이 만루에서 삼진당해서 진줄
- 20:29
- 조회 22
- 잡담
-
- 엘지) 엠븨피......... (♧◔ᴗ◔ )(☆◔ᴗ◔ )
- 20:29
- 조회 11
- onair
-
- SSG) 난 올해 성한이 성적보고 달리려했는데...
- 20:29
- 조회 21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