.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너네 매기리아 뭐 좋아해??
- 10:34
- 조회 3
- 잡담
-
- 한화) 이글스의 호! 아빠최인호 아빠최인호 워어어어
- 10:34
- 조회 4
- 잡담
-
- ㅇㅇㄱ 손흥민 마지막 월드컵일수도 있는데 이렇게 끝난다는게 제일 빡친다
- 10:34
- 조회 7
- 잡담
-
- ㅇㅇㄱ 우리 조 잘뽑았다길래 무조건 올라갈줄
- 10:34
- 조회 8
- 잡담
-
- 롯데) ㅗㅏ 없을땐 우리 실책도 되게 적었던 느낌이었는데
- 10:34
- 조회 18
- 잡담
-
- 롯데) 난 투수들이 1루까지 뛰어가서 공주는게 진짜 미친거같음
- 10:33
- 조회 31
- 잡담
-
- 롯데) 순수 나매기의 엔터적요소로 지타 전민재도 보고싶음
- 10:33
- 조회 23
- 잡담
-
- ㅇㅇㄱ 진짜 그래도 경우의 수로라도 올라가길 바랬는데
- 10:33
- 조회 94
- 잡담
-
- kt) (~⑅˘▾˘)~ ќɨттγ ʍᵒ~ʳᐢⁱᐢᵍ・*:⋆゜
- 10:32
- 조회 10
- 잡담
-
- 삼성) 구장욱 어제 마지막에 엄청 신낫네 ꉂꉂ꒰(ᵔᗜᵔ*)꒱ ꉂꉂ꒰(ᵔᗜᵔ*)꒱ ꉂꉂ꒰(ᵔᗜᵔ*)꒱
- 10:32
- 조회 46
- 잡담
-
- 엘지) 싱싱한 이주헌 나만봤냐고ㅎ
- 10:32
- 조회 37
- 잡담
-
- ㅇㅇㄱ 콩고 진짜 너무 잘해..열심히 한당
- 10:32
- 조회 16
- onair
-
- 기아) 헬멧 던지고 배트 부수고 덕아웃 분위기 박살낼 바에야
- 10:32
- 조회 102
- 잡담
-
- 기아) 어제 갸테 안오고 방금 온 랑이 있냐
- 10:32
- 조회 100
- 잡담
-
- 기아) 쿠로미 블랙 유니폼 노마킹이다가 이제 마킹 하려는데 골라줘
- 10:31
- 조회 47
- 잡담
-
- 기아) 우리팀 선수들 분노조절 잘하는 편이지 않아?
- 10:31
- 조회 102
- 잡담
-
- 삼성) 우리 외야 뻘하게 웃긴점
- 10:31
- 조회 61
- 잡담
-
- 기아) 통제얘기나올수밖에없는게
- 10:31
- 조회 123
- 잡담
-
- 기아) 이제 점점 핀트도 모르고 글쓰는 덬들 생기는 수준까지 옴ㅋㅋㅋ
- 10:31
- 조회 70
- 잡담
-
- 롯데) 아니 난 02년생이 1루수비란거 자체도 아직 어지러운데 세금인지 벌금인지도 내고있다니
- 10:30
- 조회 58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