엘지) 개노답중에 개노답이 참치인데 여긴 맨날 나오는게 제일 문제임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9427101 무명의 더쿠 | 18:56 | 조회 수 38 홍신오는 그나마 좀 덜나오는데 참치는 왜 맨날 나오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