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숩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롯데) 손성빈은 그동안 2루송구에러도 ㅈㄴ 냈는데 도루저지로 너무 자만함
- 20:31
- 조회 0
- 잡담
-
- 기아) 럭키기아다 그래도 아직 승차 2.5야
- 20:31
- 조회 3
- 잡담
-
- 키움) 영철공주 옴 ㅠㅠ
- 20:31
- 조회 2
- 잡담
-
- 두산) 타석을 자주 못 들어가다가 오랜만에 들어가니까 초구나 2구가 볼이 빠르게 보였다. 그래서 빠르게 쳐야겠다고 했고 이진영코치님이 뒤에섴ㅋㅋㅋㅋㅋㅋㅋ 마니 도와주셨다
- 20:31
- 조회 2
- onair
-
- 기아) 비판 진짜 막 쓰지 말았으면 좋겠어
- 20:31
- 조회 9
- 잡담
-
- 엘지) 스틴이가 𝐿𝐺 𝑓𝑎𝑛𝑠라고 할때마다 너무 좋음
- 20:31
- 조회 11
- onair
-
- 기아) 선수들도 비판 요청할때 좀 신중했으면
- 20:31
- 조회 25
- 잡담
-
- kt) 투수조장이 영표였나?
- 20:31
- 조회 15
- 잡담
-
- 엘지) 댈러스랑 네이비 가서 자래ㅋㅋㅋㅋ
- 20:31
- 조회 18
- onair
-
- 롯데) 아니 이이무라를 뭔 1점차에 첫 등판을 시키는거냐
- 20:31
- 조회 10
- 잡담
-
- 엘지) 오스틴은 너무나 프로 그 자체라 존멋
- 20:31
- 조회 4
- 잡담
-
- 엘지) 와 스티니 말 진짜
- 20:31
- 조회 15
- onair
-
- 롯데) 난 근데 다 필요없고 2고만 아니면 됨
- 20:31
- 조회 8
- 잡담
-
- 한화) 근데 재원이 언제 올릴수있지?
- 20:31
- 조회 15
- 잡담
-
- 롯데) 원중이 이번주 화수,금토 다 등판임 쟤한테 멀티먹이라고?
- 20:31
- 조회 11
- 잡담
-
- 기아) 올시즌 잠실 직관 3전 3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- 20:31
- 조회 31
- 잡담
-
- 엘지) 스틴 “MVP 의식을 안 할 수가 없는 상황 그러나 팀 승리 • 우승에 대한 열망이 커 개인 수상 기록은 팀이 우승하면 따라올 것 … 엘지 트윈스 팬들에게 최초의 mvp 드리고 싶어”
- 20:31
- 조회 28
- onair
-
- 롯데) 원중이 멀티 안시키네? 했는데 혹시 내일도 나오게 하려고..??라는
- 20:31
- 조회 17
- 잡담
-
- 롯데) 아니 근데 손성빈한테 화났는데도 이이무라 첫 등판에 포수 사인 거절하는거 보고 개빡침
- 20:31
- 조회 18
- 잡담
-
- 엘지) 스틴이 말도 엄청 길고 다양하게 말하는데
- 20:31
- 조회 22
- onair