ㅋㅋㅋ 집에 너무빨리 보내는거 아니냐고...
| 번호 | 카테고리 | 제목 | 날짜 | 조회 |
|---|---|---|---|---|
| 이벤트 공지 | 💙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💙 462 | 06.25 | 40,132 | |
| 공지 |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| 24.12.06 | 5,560,520 | |
| 공지 |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| 24.04.09 | 12,955,421 | |
| 공지 |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| 23.11.01 | 13,439,514 | |
| 공지 |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| 20.04.29 | 36,225,758 |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| 03.29 | 68,528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| 25.07.16 | 186,635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| 25.03.14 | 478,364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| 25.03.12 | 697,470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| 16.02.29 | 849,744 |
| 모든 공지 확인하기() | ||||
| 15265629 | 잡담 | 롯데) 찬형이라 기대했는데ㅠㅠㅠㅠ | 20:20 | 0 |
| 15265628 | 잡담 | kt) 이래서 지는 경기에도 무난패라는게 있단거.. | 20:20 | 0 |
| 15265627 | onair | 엘지) 미친 경기 진짜 개쫄깃하네 | 20:20 | 0 |
| 15265626 | onair | 엘지) 주영아 오늘은 진짜 (♧◕ᴗ◕ )(☆◕ᴗ◕ ) | 20:20 | 0 |
| 15265625 | onair | 롯데) 아쉽다 ㅠㅠ | 20:20 | 6 |
| 15265624 | onair | 엘지) ༼♧;´༎ຶ ༎ຶ ༽༼☆;´༎ຶ ༎ຶ ༽ | 20:20 | 1 |
| 15265623 | onair | 롯데) 아까워서 눈물 흘릴게.... | 20:20 | 8 |
| 15265622 | onair | 엘지) 또 마지막타구는 오지환이 잡음ㅋㅋㅋㅋㅋ | 20:20 | 13 |
| 15265621 | onair | 엘지) 지환이가 밟은거 진짜 다행 ㅋㅋㅋ 뭔말알? | 20:20 | 9 |
| 15265620 | onair | 롯데) 아 그래도 막판에 도파민 싹돌았다 | 20:20 | 13 |
| 15265619 | onair | 롯데) 그래도 찬형이 덕분에 잠깐 절거웠다 | 20:20 | 14 |
| 15265618 | onair | 엘지) 막았으면 된겨 ㅋㅋㅋㅋ | 20:20 | 5 |
| 15265617 | onair | 롯데) 아쉽다ㅠㅠ | 20:20 | 7 |
| 15265616 | 잡담 | 기아) 비판 초반부터 쓰는 경우 넘 많지 않냐 | 20:20 | 9 |
| 15265615 | onair | 엘지) 케네디 스코어라 막을줄은 알았다만 (♧›´-`‹)(›´-`‹☆) | 20:20 | 11 |
| 15265614 | onair | 롯데) 힘들다 힘들어 ∧(›´-`‹ )∧ | 20:20 | 9 |
| 15265613 | onair | 롯데) 찬형아....급했....아 1 | 20:20 | 27 |
| 15265612 | onair | 키움) 키움) 영민이 눈물 쵸쵸기 🥹 | 20:20 | 9 |
| 15265611 | onair | 키움) 영민이는 어린 포수들에게 너무 따수워 ㅠㅠㅠㅠ | 20:20 | 5 |
| 15265610 | 잡담 | SSG) 김재현이 지금도 원정 따라다니는게 코미디임 | 20:20 | 16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