경기 초반에 오른쪽 코스
타자도 삼진인줄 알고 들어가려다가 볼된거 2번 나오고서
왼쪽 코스로 공략하고 있는데 잘먹히네
타자도 삼진인줄 알고 들어가려다가 볼된거 2번 나오고서
왼쪽 코스로 공략하고 있는데 잘먹히네
| 번호 | 카테고리 | 제목 | 날짜 | 조회 |
|---|---|---|---|---|
| 이벤트 공지 | 💙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💙 462 | 06.25 | 39,572 | |
| 공지 |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| 24.12.06 | 5,560,520 | |
| 공지 |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| 24.04.09 | 12,954,094 | |
| 공지 |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| 23.11.01 | 13,438,448 | |
| 공지 |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| 20.04.29 | 36,225,758 |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| 03.29 | 68,528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| 25.07.16 | 186,635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| 25.03.14 | 478,364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| 25.03.12 | 697,470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| 16.02.29 | 849,744 |
| 모든 공지 확인하기() | ||||
| 15264926 | onair | 두산) 세잎줄거같은디 | 20:10 | 0 |
| 15264925 | onair | 롯데) 매기야 끝내기 준비됐나 ꒰( و ˃̵ᗝ˂̵ )꒱و | 20:10 | 0 |
| 15264924 | onair | 두산) 쩝.. 동타같은데 원심이 아웃이라 | 20:10 | 2 |
| 15264923 | onair | 기아) 아 ㅅㅂ 세잎이다 | 20:10 | 7 |
| 15264922 | onair | 기아) 세잎이네 | 20:10 | 28 |
| 15264921 | onair | 엘지) 매번 말하지만 최고의 마무리 관리는 | 20:10 | 7 |
| 15264920 | onair | 엘지) 염감은 모래주머니 열개씩 차고 시작함 ㅋㅋ | 20:10 | 7 |
| 15264919 | onair | 기아) 주심 진짜 오심 개짜증나네 | 20:10 | 18 |
| 15264918 | onair | 두산) 엇 세잎.....? | 20:10 | 23 |
| 15264917 | onair | 두산) 동타다 ㄹㅇ | 20:10 | 7 |
| 15264916 | onair | 롯데) 주자쌓아보자 ㅈㅂ | 20:10 | 12 |
| 15264915 | 잡담 | 삼성) 우리는 빨간팀이랑 상성이 안좋더라 | 20:10 | 10 |
| 15264914 | 잡담 | kt) 걍 이제 선발투수가 8회까지 던지지않는이상 답없어보임^^ | 20:10 | 7 |
| 15264913 | onair | 엘지) 문성주는 스탯관리하는건가 | 20:10 | 12 |
| 15264912 | onair | 기아) 아웃 주세요 1 | 20:10 | 32 |
| 15264911 | 잡담 | 키움) 곧 영민이 인터뷰 나올것 같아 | 20:10 | 4 |
| 15264910 | onair | 두산) 오 비판 | 20:10 | 34 |
| 15264909 | onair | 롯데) 고는 본인을 위해서라도 내일 좀 빼라 | 20:10 | 17 |
| 15264908 | onair | 기아) 이런팀이 저번주에 위닝위닝스윕을 했다는게 믿기지가 않네 1 | 20:10 | 29 |
| 15264907 | onair | 롯데) 노검을 좌투에게 대타를 낸다고??? 하고보니 타자가 포수 1 | 20:10 | 38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