ㄱ너무 많이 던지는거 아닐까...걱정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3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두산) 박찬호 ㅋㅋㅋㅋ 순이한테 ㅋㅋㅋㅋㅋ
- 09:29
- 조회 20
- 잡담
-
- 두산) 팀 분위기 좋아서 너무 행복해...
- 09:27
- 조회 41
- 잡담
-
- 한화) 난 내가 오늘 잠을 1시간 반만 자서 깬 채로 꿈을 꾸나 했지
- 09:26
- 조회 28
- 잡담
-
- 두산) 앱겜 자연스럽게 인터뷰하는거 너무좋음 ㅋㅋㅋ
- 09:26
- 조회 27
- 잡담
-
- 두산) 곽빈 뭔데ʕ ◔ᴗ◔ʔ
- 09:26
- 조회 76
- 잡담
-
- 한화) 어제 백호 홈런칠때 문학 라이브존 지하 카페에 있었는데 모두가 “어머 돼지..!!!! 돼지 두루치기 찍어야돼..!!” 이럼
- 09:25
- 조회 65
- 잡담
-
- 한화) 원래 오이유 늦게 보는데 카테글보고 놀래서 후다닥 뛰어가서 보고 옴
- 09:24
- 조회 46
- 잡담
-
- 두산) 때때가 '베워쓰'라면 두산베워쓰지 ㅋㅋㅋ
- 09:24
- 조회 124
- 잡담
-
- 엘지) 작년엔 내렸는데 올해는 왜 못 내릴까?
- 09:23
- 조회 47
- 잡담
-
- 한화) 나 비더레 콤보 자랑하러왔어
- 09:23
- 조회 87
- 잡담
-
- 두산) 아니 민석이 애기 안고있는거 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
- 09:22
- 조회 163
- 잡담
-
- SSG) 13연패때 노이조만 안썼어도 이건욱 잘할때 로운이대신 썼으면 백업타자들 감좋을때 주전휴식주고 김재환빼고썼으면
- 09:22
- 조회 41
- 잡담
-
- 키움) 혁빈이 진짜 삭발하고올까? Σ( ºᗝ º ;)✧
- 09:20
- 조회 33
- 잡담
-
- 롯데) 엥 원중이 홀드 3위...?? 세상에
- 09:19
- 조회 135
- 잡담
-
- SSG) 쓸놈쓸이 너무 심해 홍대인 김민준 대체 왜 안쓰며 외야는 채현우 왜내림
- 09:18
- 조회 50
- 잡담
-
- KBO리그 2026시즌 시청률(~6/27)
- 09:18
- 조회 67
- 잡담
-
- 기아) 써드 현종이랑 도영이 중 누구 하지
- 09:17
- 조회 102
- 잡담
-
- SSG) 🔒
- 09:16
- 조회 150
- 잡담
-
- ㅇㅇㄱ 축구 캐스터는 저 선수가 누군지 어떻게알아?
- 09:16
- 조회 170
- onair
-
- 두산) 우와 괌자네 팬분께서 수빈이 홈런볼 택배로 보내주셨대
- 09:15
- 조회 262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