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
onair SSG) 이지영 올리는게 나을 것 같아
36 0
2026.06.27 18:49
36 0

감코가 범수를 풀로 쓰는걸 불안해 하는 것 같던데 그냥 이지영 올려서 주2회 나오게 하고 형우는 휴식 좀 주고 타격감 좀 찾아오라하고 ㅇㅇ

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
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
이벤트 공지 [더쿠 X 모락셀라]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38 00:05 12,402
공지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24.12.06 5,560,520
공지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24.04.09 12,955,421
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23.11.01 13,439,514
공지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20.04.29 36,225,758
공지 알림/결과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03.29 68,528
공지 알림/결과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25.07.16 186,635
공지 알림/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.03.14 478,364
공지 알림/결과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.03.12 697,470
공지 알림/결과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.02.29 849,744
모든 공지 확인하기()
15265951 잡담 롯데) 예스 지타줘야될것같은데 또 박찬형쓰려면 지타줘야될것같고. 20:25 0
15265950 잡담 기아) 그래도 1-2위 만났을때 버텨서 이 승차야 그때 잘해서 4위로 버티는거임 20:25 0
15265949 잡담 기아) 지난번엔 팀배팅이더니 이제는 감자봣다 이거냐곸ㅋㅋㅋㅋ 20:25 0
15265948 잡담 기아) 근데 홈송구 좋았어서 더 아쉽.... 20:25 4
15265947 잡담 한화) 아모야 하라 다시보니까 이댕이 동주벨트 얘기하자마자 시시가 홈런친거네 20:25 0
15265946 잡담 엘지) 나 회피형이라 끄고 딴짓하다 네이버로 결과 봄 20:25 2
15265945 잡담 기아) 내일 태형이잖아 20:25 5
15265944 잡담 오스틴이 우승청부사 아닐까 20:25 1
15265943 잡담 두산) 승민이 두산와서 어리둥즬하는게 좀 귀엽네 20:25 3
15265942 잡담 두산) 윗 순위들이랑 승차줄이기 쉽지 않네... 20:25 5
15265941 잡담 기아) 아쉬울때마다 생각함 시즌초 가을야구 아무도 안뽑아주던 최약체 기아 20:25 6
15265940 잡담 엘지) 주허니 수납 그만해 ( ♧•̅ ᴥ •̅ )( ☆ •̅ ᴥ •̅ ) 20:25 4
15265939 잡담 롯데) 야만없이라지만 실책 아니었으면 이길 경기였겠지 20:25 14
15265938 잡담 롯데) 오늘 그래도 홈런 3개... 낼 이길듯 20:25 7
15265937 잡담 롯데) 투교도 짜증남 20:25 16
15265936 잡담 기아) 역시 정해영 정병은 줄어든거 아니라니까 1 20:25 24
15265935 잡담 한화) 스포티비 실시간 문자 보는데 20:25 16
15265934 잡담 롯데) 어차피 수비 못하는 거 찬형이를 보지 20:25 25
15265933 잡담 kt) 불펜들 매일매일 돌아가면서 터지는거 진짜 20:25 11
15265932 잡담 기아) 인터뷰에서 본인도 그러잖아 내일부터 어떨지 모르겠지만 이라고 20:25 3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