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선택과 집중을 하겠다면서 왜 이렇게 운영하는지 모르겠어 결국 한판이라도 이길려고 몸부림 치는것뿐인데 탱킹을 할거면 야수들부터 돌아가면서 써야지 김재환만 고집하는거부터가 틀려먹었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