ㅠㅠ 강훈이 잘하네..
| 번호 | 카테고리 | 제목 | 날짜 | 조회 |
|---|---|---|---|---|
| 이벤트 공지 | [더쿠 X 모락셀라]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38 | 00:05 | 12,402 | |
| 공지 |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| 24.12.06 | 5,560,520 | |
| 공지 |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| 24.04.09 | 12,954,094 | |
| 공지 |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| 23.11.01 | 13,438,448 | |
| 공지 |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| 20.04.29 | 36,225,758 |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| 03.29 | 68,528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| 25.07.16 | 186,635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| 25.03.14 | 478,364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| 25.03.12 | 697,470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| 16.02.29 | 849,744 |
| 모든 공지 확인하기() | ||||
| 15265178 | onair | 기아) 그냥 가을야구 만약 간다면 무조건 4위하길 | 20:13 | 0 |
| 15265177 | onair | 롯데) 동무 번트 잘댄다ㅋㅋㅋ | 20:13 | 0 |
| 15265176 | 잡담 | kt) 3위 된 것도 짜증남 근데 반게임차라 그거까진 ㅇㅋ인데 | 20:13 | 3 |
| 15265175 | onair | 엘지) 누웠음스틴 맞나 | 20:13 | 11 |
| 15265174 | onair | 롯데) 레둥아 제발 능가줘 1 | 20:13 | 8 |
| 15265173 | onair | 엘지) 어우 올세잎주나 개쫄았네 | 20:13 | 11 |
| 15265172 | onair | 엘지) 샤갈 스틴이 또 바짝 누웠네 | 20:13 | 14 |
| 15265171 | onair | 두산) 너를 위한 6점을 준비했다 병헌아 | 20:13 | 10 |
| 15265170 | onair | 기아) 오늘 정해영 제구 안잡히더라 | 20:13 | 31 |
| 15265169 | 잡담 | 삼성) 화요일 이겼음 위닝위닝이라 만족했겠지만 1 | 20:13 | 22 |
| 15265168 | onair | 기아) 근데 지민이 왜 이렇게 존못이 된거지 | 20:13 | 40 |
| 15265167 | onair | 기아) 홈세잎은 기계로 판단할수 없나요 ㅠㅠ | 20:13 | 8 |
| 15265166 | 잡담 | 키움) ✧•° •° •°(°`ㅁ´ °)°• °•°•✧ | 20:13 | 10 |
| 15265165 | onair | 롯데) 번트🎤(-᷅ ꃪ -᷄๑)੭⁾⁾ | 20:13 | 15 |
| 15265164 | onair | 기아) 박정우 홈아웃 송구 칭찬 받을 수 있었는데 오심때문에 걍 묻힘 | 20:13 | 32 |
| 15265163 | 잡담 | 한화) 인호코인 나만 쥐고있던거 아니지 | 20:13 | 6 |
| 15265162 | onair | 롯데) 동무 런 칠 때 됐다 부산도 북반구다 ∧( ꙨꙻᴗꙨꙻ )∧ | 20:13 | 11 |
| 15265161 | onair | 기아) 나 오랜만에 맥주까야할듯 캔맥 맛있는 거 추천해주라 | 20:13 | 5 |
| 15265160 | onair | 기아) 긍 더 투수 안써도 된다 | 20:13 | 16 |
| 15265159 | onair | 엘지) 막으면 해프닝 | 20:13 | 6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