.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삼성) 타이트한 상황거 라팍인데
- 20:29
- 조회 0
- 잡담
-
- 롯데) 스몰 샘플이긴 한데 2번 좌타 고집할 거면 박찬형 써도 됨 ㅇㅇ
- 20:29
- 조회 0
- 잡담
-
- 롯데) 어제는 정민이 볼넷 주자마자 ㅈ됨감지기 잘켜더만
- 20:29
- 조회 7
- 잡담
-
- 기아) 정병이 무서운 게 실시간으로 다 챙겨본다는거임 대체 어떻게 기아를 응원하는건지 궁금해
- 20:28
- 조회 12
- 잡담
-
- 기아) 하 근데 잘하다가 8회에 개터져서 지니까 아쉽네
- 20:28
- 조회 11
- 잡담
-
- 엘지) 성주 지타는 진짜 아닌 거 같은 게 타석에서 개못하는 거 그나마 수비로 만회해서
- 20:28
- 조회 20
- 잡담
-
- 롯데) 예스 지타줘야한다 예스 지금 컨디션 떨어진거 온동네방네가 다 알잖아
- 20:28
- 조회 17
- 잡담
-
- 롯데) 찬형이 오늘 수비 잘해서 정품 아님
- 20:28
- 조회 21
- 잡담
-
- kt) 우리 주전 라인업에 7명이 3할임
- 20:28
- 조회 31
- 잡담
-
- 롯데) 근데 우리용투 어차피 포수사인 안듣고 자기 던지고싶은거 던지는데 누가 포수하던...
- 20:28
- 조회 21
- 잡담
-
- 두산) “정확한 악송구” << ㅈㄴㅇㄱㅋㅋㅋㅋㅋㅋㅋㅋ
- 20:28
- 조회 57
- 잡담
-
- 두산) 곰들아 내야박박 오늘 둘다 안타쳣다⸜̑⸝͂˖໋⸰ʕ ⸝⸝ᵒ̴̶̷ ᵕ ᵒ̴̶̷ ʔ⸝⸝ި ʕᦏ´-
- 20:28
- 조회 9
- 잡담
-
- 한화) 인호 인터뷰 진짜 오랜만에 본다
- 20:28
- 조회 13
- 잡담
-
- 삼성) 삼성에 최형우있고 삼성에 김재윤있다
- 20:28
- 조회 19
- 잡담
-
- kt) 15대인줄 알았는데
- 20:28
- 조회 34
- 잡담
-
- 롯데) 걍 도훈이를 냅두고 1루수를 바꿨으먼 됐던거 아닌가?
- 20:28
- 조회 24
- 잡담
-
- 기아) 비판 쓸 상황이 아닌데 비판 쓰는거 진짜 생각할수록 짜증나네
- 20:28
- 조회 32
- 잡담
-
- 한화) 오늘 인터뷰 누구누구 했어??
- 20:28
- 조회 32
- 잡담
-
- 엔씨) 명기는 오늘처럼만 해주면 진짜 좋겠다
- 20:28
- 조회 6
- 잡담
-
- 키움) 팀과 팬을 위해 울어주는 선수를 어찌 안사랑하겠어...
- 20:28
- 조회 13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