.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롯데) 어차피 블로킹 못하는데 건우 써보자
- 20:29
- 조회 0
- 잡담
-
- 엘지) 송찬의 박해민 오스틴 여기 타순 건들이기만해봐
- 20:29
- 조회 2
- 잡담
-
- 두산) 수행이 요즘 왜케 예뽀니됨..?
- 20:29
- 조회 0
- 잡담
-
- 롯데) 어떻게 블로킹 실패두번이랑 송구에러가 연속으로 오냐
- 20:29
- 조회 6
- 잡담
-
- 기아) 어제 어떤 랑이가 작년에 본인이 빡쳐서 쓴글 보여줬는데 그때도 도영이 인터뷰로 지랄했나봐ㅋㅋㅋㅋㅋㅋ
- 20:29
- 조회 7
- 잡담
-
- 롯데) 유강남 정보근 손성빈 다 수술함
- 20:29
- 조회 12
- 잡담
-
- SSG) 성한 준재는 타격에서 얘네보다 잘치는 선수가 있어야 빼줄듯
- 20:29
- 조회 4
- 잡담
-
- SSG) 가수가 여러분 오늘 행복하셨나요? 하는데 대답이..
- 20:29
- 조회 4
- 잡담
-
- 롯데) 김원중 내일 3연투 시키려고 한 것 같다는 합리적의심
- 20:29
- 조회 3
- 잡담
-
- 한화) 인호 마지막 기회라 생각하고 잡아보겠대
- 20:29
- 조회 10
- onair
-
- 기아) 낼은 꼭 이기자
- 20:29
- 조회 4
- 잡담
-
- 롯데) 아닛 ㅣ발 실책은 나승엽이 했는데 왜 현도훈을 바꾸는거임?
- 20:29
- 조회 1
- 잡담
-
- 삼성) 타이트한 상황거 라팍인데
- 20:29
- 조회 13
- 잡담
-
- 롯데) 스몰 샘플이긴 한데 2번 좌타 고집할 거면 박찬형 써도 됨 ㅇㅇ
- 20:29
- 조회 11
- 잡담
-
- 롯데) 어제는 정민이 볼넷 주자마자 ㅈ됨감지기 잘켜더만
- 20:29
- 조회 16
- 잡담
-
- 기아) 정병이 무서운 게 실시간으로 다 챙겨본다는거임 대체 어떻게 기아를 응원하는건지 궁금해
- 20:28
- 조회 23
- 잡담
-
- 기아) 하 근데 잘하다가 8회에 개터져서 지니까 아쉽네
- 20:28
- 조회 24
- 잡담
-
- 엘지) 성주 지타는 진짜 아닌 거 같은 게 타석에서 개못하는 거 그나마 수비로 만회해서
- 20:28
- 조회 27
- 잡담
-
- 롯데) 예스 지타줘야한다 예스 지금 컨디션 떨어진거 온동네방네가 다 알잖아
- 20:28
- 조회 22
- 잡담
-
- 롯데) 찬형이 오늘 수비 잘해서 정품 아님
- 20:28
- 조회 22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