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
onair 엘지) 공격형 포수가 수비플레이는 계속 거칠고 공격에서도 효율이 안나오면 대체 왜쓰는거죠
12 0
2026.06.27 18:38
12 0

이 얘기를 시즌초부터 계속 했는데 덜쓰는게 아니라 이제는 일주일에 5번 나오고 있는게 구라같아

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
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
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<피의 게임X>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82 06.25 40,765
공지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24.12.06 5,560,520
공지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24.04.09 12,954,094
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23.11.01 13,438,448
공지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20.04.29 36,225,758
공지 알림/결과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03.29 68,528
공지 알림/결과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25.07.16 186,635
공지 알림/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.03.14 478,364
공지 알림/결과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.03.12 697,470
공지 알림/결과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.02.29 849,744
모든 공지 확인하기()
15264586 onair 롯데) 찬형이 3루 무섭다 쓰고 있었는데 바로 호수비 20:05 0
15264585 onair 롯데) 아니 찬형아 어려운건 존나 잘잡노ㅋㅋㅋㅋㅋㅋ 20:05 0
15264584 onair 롯데) 오 찬형ㅋㅋㅋ 20:05 0
15264583 잡담 키움) 오늘 배동동 정보(?) 선글라스 바뀜 20:05 2
15264582 잡담 kt) 선발이 퀄스하고 타선이 이길 점수 내놨으면 두 경기 중에 한 경기는 지켜야 되는 거 아니냐고 20:05 4
15264581 onair 기아) 지민아 하나만 잡자 20:05 16
15264580 onair 엘지) 아웃이었어도 참치타구보다 훨나은거 실화냐고ㅠ 20:05 11
15264579 onair 엘지) 사직 근처 파출소 어디냐 신고해야돼 20:05 13
15264578 잡담 kt) 오늘은 드디어 이기나 했네 원마 또 졌네 20:05 8
15264577 onair 기아) 근데 잠실에서 이런 경기력 보여주는거 갸빠들한테 미안해야함...... 잠실 가기가 얼마나 힘든데 20:05 24
15264576 onair 롯데) 오메 찬형이가? 20:05 19
15264575 onair 롯데) 어? 갑자기 비정품행동? 20:05 17
15264574 onair 두산) 생각해보니 쉥이 압빠보다 타율 높잖아 20:05 25
15264573 onair 엘지) 아니 이번주 첫 타석 아니엇나 20:05 16
15264572 onair 기아) 흐름 다 넘겨준 오심이라 존나 빡친다 걍 ㅎㅎㅎ 2 20:05 38
15264571 onair 기아) 하 정해영 진짜 20:05 45
15264570 onair 엘지) 내맘속 안타... 20:05 9
15264569 onair 롯데) 찬형이 잘했어요 ദ്ദി( •̅𐃬•̅ )∧ 20:05 19
15264568 onair 롯데) 찬형이 덕분에 기분 세이브 됨 20:05 16
15264567 onair 엘지) 이거 진짜 도둑이야ㅠㅠ 20:05 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