불펜포수도 아니고 수비만 해서 뭐하시게
| 번호 | 카테고리 | 제목 | 날짜 | 조회 |
|---|---|---|---|---|
| 이벤트 공지 | [더쿠 X 모락셀라]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38 | 00:05 | 12,402 | |
| 공지 |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| 24.12.06 | 5,560,520 | |
| 공지 |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| 24.04.09 | 12,954,094 | |
| 공지 |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| 23.11.01 | 13,438,448 | |
| 공지 |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| 20.04.29 | 36,225,758 |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| 03.29 | 68,528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| 25.07.16 | 186,635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| 25.03.14 | 478,364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| 25.03.12 | 697,470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| 16.02.29 | 849,744 |
| 모든 공지 확인하기() | ||||
| 15264546 | onair | 엘지) 사직 근처 파출소 어디냐 신고해야돼 | 20:05 | 0 |
| 15264545 | 잡담 | kt) 오늘은 드디어 이기나 했네 원마 또 졌네 | 20:05 | 0 |
| 15264544 | onair | 기아) 근데 잠실에서 이런 경기력 보여주는거 갸빠들한테 미안해야함...... 잠실 가기가 얼마나 힘든데 | 20:05 | 4 |
| 15264543 | onair | 롯데) 오메 찬형이가? | 20:05 | 3 |
| 15264542 | onair | 어? 갑자기 비정품행동? | 20:05 | 5 |
| 15264541 | onair | 두산) 생각해보니 쉥이 압빠보다 타율 높잖아 | 20:05 | 9 |
| 15264540 | onair | 엘지) 아니 이번주 첫 타석 아니엇나 | 20:05 | 11 |
| 15264539 | onair | 기아) 흐름 다 넘겨준 오심이라 존나 빡친다 걍 ㅎㅎㅎ | 20:05 | 21 |
| 15264538 | onair | 기아) 하 정해영 진짜 | 20:05 | 31 |
| 15264537 | onair | 엘지) 내맘속 안타... | 20:05 | 8 |
| 15264536 | onair | 롯데) 찬형이 잘했어요 ദ്ദി( •̅𐃬•̅ )∧ | 20:05 | 14 |
| 15264535 | onair | 롯데) 찬형이 덕분에 기분 세이브 됨 | 20:05 | 12 |
| 15264534 | onair | 엘지) 이거 진짜 도둑이야ㅠㅠ | 20:05 | 4 |
| 15264533 | onair | 롯데) 찬형이 오 수비 뭐야!!!! | 20:05 | 9 |
| 15264532 | 잡담 | kt) 다 터지는거라 대책도 없을텐데 버티기 해야지 뭐 | 20:05 | 5 |
| 15264531 | 잡담 | kt) 선발이 퀄스, 퀄스플을 해도 덜덜 떨어야하는게 빠따때문이 아니라 불펜때문인게 무섭다 | 20:05 | 9 |
| 15264530 | onair | 엘지) 아니 그걸 왜 잡나요 | 20:05 | 1 |
| 15264529 | onair | 롯데) 찬형이 내일 무조건 스타팅 쓸 각인데 1 | 20:05 | 37 |
| 15264528 | 잡담 | kt) 난 야구는 팀스포츠고 결국 누구하나 죄인은 없다 주의인데 요새 다 무너짐..ㅎ..ㅎ.ㅎㅎㅎ | 20:05 | 12 |
| 15264527 | onair | 엘지) 아니 저걸 잡으시네ㅠㅠㅠㅠ | 20:05 | 4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