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
onair 기아) 근데 민이 빠따가 지금보다는..훨씬 잘해져야할거같은데 감독은 왜 무조건 주전쓴다하는거지
230 26
2026.06.27 18:38
230 26

수비는 진짜 잘하는거 알겠는데ㅠ

댓글 26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
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
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<피의 게임X>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82 06.25 40,765
공지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24.12.06 5,560,520
공지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24.04.09 12,954,094
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23.11.01 13,438,448
공지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20.04.29 36,225,758
공지 알림/결과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03.29 68,528
공지 알림/결과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25.07.16 186,635
공지 알림/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.03.14 478,364
공지 알림/결과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.03.12 697,470
공지 알림/결과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.02.29 849,744
모든 공지 확인하기()
15264546 onair 엘지) ㅅㅂ 도둑이야 20:05 0
15264545 잡담 kt) 맨날 7,8회에 터지면 뭐 어쩌자고 20:05 0
15264544 onair 기아) 올해 잠실 체감이 왜케 별론가 했는데 20:05 0
15264543 onair 엘지) 8무리 상황들은 다 이해가 가는데 그냥 그렇게 8무리 되는 상황이 싫음 20:05 0
15264542 onair 롯데) 3루 박찬형 ㅅㅅㅅ 20:05 0
15264541 onair 한화) 오늘 오이유 인호 꼭 해줬으면.. 20:05 2
15264540 onair 엘지) 아 저걸 잡아 20:05 1
15264539 onair 두산) 두갱들 나빴다 20:05 13
15264538 onair 롯데) 현도훈을 내릴게 아니라 실책한 애들 빼싶빼를 했어야지 20:05 1
15264537 onair 기아) 홈아웃이어서 투아웃 됐음 분위기 달랐을텐데 20:05 2
15264536 잡담 kt) 선수들은 ㄱㅊ겠지만 집관한 내가 기운이 빠짐 20:05 2
15264535 잡담 한화) 오늘 다잘했고 우준이 내일 효도해라 ( •̅ ө •̅ ) 20:05 6
15264534 onair 롯데) ㅇㅇㅇ ∧( ට▽ට🌸)∧ 20:05 7
15264533 onair 두산) 순이 타격감 좋을땐 공 안봄 20:05 38
15264532 잡담 삼성) 만두 보면 인생에는 운이 전부인가봐 20:04 24
15264531 onair 롯데) 3루로 공 안가게 해주세요 ( ᵕ Θ ᵕ ጥ ) 20:04 11
15264530 onair 두산) 볼넷 안타 홈런만 받아요 20:04 6
15264529 onair 엘지) 트윈스 ~(ˊᗜˋ♧~) 이주헌(~☆ˊᗜˋ)~ 날려버려 ~(ˊᗜˋ♧~)라 (~☆ˊᗜˋ)~ 날려버려라⁽⁽٩(♧˃ᗨ˂๑)۶⁾⁾날려버려라⁽⁽٩(๑˃ᗨ˂☆)۶⁾⁾엘지트윈스의👐🏻🌪주허니(っ♧’ᗜ‘☆)っ안타! 20:04 13
15264528 잡담 SSG) 이번시즌 직관3번째인데 승 /무 /패 < 다 겪었다 ㅋㅋㅋ ㅠㅠㅠ 20:04 7
15264527 onair 두산) 3할 넘는 4번 타자 조수행 급히 집찍 ʕ ◔ ₃◔ ʔ~♪ 20:04 3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