ㅋㅋㅋㅋㅋㅋㅋㅋㅋ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기아) 나끼리 정병은 꼭 경기중에 범인찾기 하더라
- 20:35
- 조회 0
- 잡담
-
- 롯데) 빠따도 못치면서 수비도 못하면 뭐하자는걸까
- 20:35
- 조회 0
- 잡담
-
- 한화) 오늘 시환이 연속 5경기 홈런에 인호도 잘해서 기분좋다⸜̑⸝͂˖໋⸰₍⸝⸝•ө• ₎⸝⸝ި ʕᦏ´-
- 20:35
- 조회 0
- 잡담
-
- 롯데) 투수들 평소엔 멀티쓴다고 존나 지랄하면ㅅㅓ 아쿼때 멀티 왜 안썼냐하면 어쩌자고
- 20:34
- 조회 3
- 잡담
-
- 이숭용
- 20:34
- 조회 11
- 잡담
-
- 기아) 긍 ) 작년보다 나음
- 20:34
- 조회 22
- 잡담
-
- 롯데) 오늘 중간중간에 잘친 사람 개많았는데.. 황성빈 윤동희 한동희 전민재 박찬형 다 잘했는데..
- 20:34
- 조회 14
- 잡담
-
- 롯데) 찬형이 홈런이 진짜 미친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- 20:34
- 조회 5
- 잡담
-
- 두산) 04즈가 너무 잘해서 카메론 생각도 안남
- 20:34
- 조회 16
- 잡담
-
- 롯데) 오늘 동동찬 3홈런 민카엘 3안타ദ്ദി( •̅𐃬•̅ )∧
- 20:34
- 조회 3
- 잡담
-
- 기아) 선넨 오늘 2루타 쳐줬어
- 20:34
- 조회 17
- 잡담
-
- 롯데) 평소에 카테에서 박찬형 육성선수 출신이라고 덮어놓고 무시하는거 어이없었음 손성빈 나승엽 고승민씨 상위지명이니까 수비 잘하시겠죠?
- 20:34
- 조회 17
- 잡담
-
- 기아) 비판 남발하는거 그냥 요행임
- 20:34
- 조회 38
- 잡담
-
- 두산) 승용아 요즘 분위기 좋은거 보이지? 협조하자
- 20:34
- 조회 16
- 잡담
-
- 롯데) 에이그 날이 아니었다 생각할란다
- 20:34
- 조회 11
- 잡담
-
- 롯데) 진하나 기준이는 어느 정도가 되어야 감독이 오늘 같은 날 올릴까?
- 20:34
- 조회 10
- 잡담
-
- 롯데) 아니 첫등판인데 포수싸인 존나 도리도리한거 어이없음;
- 20:34
- 조회 24
- 잡담
-
- 롯데) 우리 오늘 홈런 3개나 나왔어??
- 20:34
- 조회 16
- 잡담
-
- 기아) 지금 불펜 믿을맨 도규랑 상우인가
- 20:34
- 조회 66
- 잡담
-
- 롯데) 우리 1루 누가 볼수있지
- 20:34
- 조회 24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