📌 오늘의 경기 : 2018. 08.05
📌 영상 링크 : https://tv.naver.com/v/3757387
* 6시 45분부터 영상 재생 (처음부터 틀면 됨)
* 중간광고 스킵없음, 네이버티비 자체광고만 스킵
* 오늘도 ㅇㅋㅇ달고 달립니다
오늘의 라인업지

📌 오늘의 경기 : 2018. 08.05
📌 영상 링크 : https://tv.naver.com/v/3757387
* 6시 45분부터 영상 재생 (처음부터 틀면 됨)
* 중간광고 스킵없음, 네이버티비 자체광고만 스킵
* 오늘도 ㅇㅋㅇ달고 달립니다
오늘의 라인업지

| 번호 | 카테고리 | 제목 | 날짜 | 조회 |
|---|---|---|---|---|
| 이벤트 공지 | 웨이브 오리지널 <피의 게임X>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82 | 06.25 | 40,765 | |
| 공지 |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| 24.12.06 | 5,559,954 | |
| 공지 |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| 24.04.09 | 12,954,094 | |
| 공지 |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| 23.11.01 | 13,438,448 | |
| 공지 |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| 20.04.29 | 36,225,758 |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| 03.29 | 68,528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| 25.07.16 | 186,635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| 25.03.14 | 478,364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| 25.03.12 | 697,470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| 16.02.29 | 849,744 |
| 모든 공지 확인하기() | ||||
| 15263878 | onair | 두산) 이야 수빈이 흙니폼 품절되서 구매 못하니까 살아났네 | 19:58 | 0 |
| 15263877 | onair | 기아) 따봉심판아 고마워! 우리 아직도 원아웃이야! | 19:57 | 9 |
| 15263876 | onair | kt) 어제 오늘 진짜 기분나쁘게 진다 | 19:57 | 3 |
| 15263875 | onair | 삼성) 수훈 누굴까?? 재훈이려나?? | 19:57 | 4 |
| 15263874 | onair | 두산) 9타석만에 안타를 만루에서ㅋㅋㅋㅋ | 19:57 | 5 |
| 15263873 | onair | 기아) 됐다 오늘은 그냥 이렇게 끝나도 할 말이 없는 경기력이었음 | 19:57 | 14 |
| 15263872 | onair | 삼성) 2위로 올라간다 ꒰(ノ⁾⁾˙∇˙)꒱乃꒰(ノ⁾⁾˙∇˙)꒱乃꒰(ノ⁾⁾˙∇˙)꒱乃 | 19:57 | 7 |
| 15263871 | onair | 삼성) 2성 | 19:57 | 4 |
| 15263870 | onair | 롯데) 찬형이를 지타로 써야겠다 대박이네 | 19:57 | 5 |
| 15263869 | onair | 삼성) 위닝확보💙 | 19:57 | 0 |
| 15263868 | onair | 삼성) 우와 우리 2위야 ⸜̑⸝͂˖໋⸰꒰( ⸝⸝ᵒ̴̶̷ ᵕ ᵒ̴̶̷⸝⸝ )꒱⸝⸝ި ʕᦏ´- | 19:57 | 5 |
| 15263867 | onair | 기아) 정해영 패고 시라카와 패 아니니까 됐음.. | 19:57 | 34 |
| 15263866 | onair | 한화) 아오 시시 얼굴만 봐도 예뻐죽겐네 | 19:57 | 7 |
| 15263865 | onair | SSG) 외야는 임근우 다친게 ㄹㅇ억까다 | 19:57 | 3 |
| 15263864 | onair | 삼성) 와씨 삼라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| 19:57 | 8 |
| 15263863 | onair | 롯데) 와 찬형아ㅠㅠㅠ미쳤듴ㅋㅋㅋㅋ | 19:57 | 4 |
| 15263862 | onair | 기아) 아니 점수랑 연결되는건데 해주지 | 19:57 | 37 |
| 15263861 | onair | 롯데) 기분이 쪼꼼 세이브됨 찬형이 ㅋㅋㅋㅋ | 19:57 | 2 |
| 15263860 | onair | 삼성) 우리 2성이래 | 19:57 | 8 |
| 15263859 | onair | 기아) 우리 수비도 왜 저 모양이지 | 19:57 | 2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