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
onair 삼성) 태인아 할수잇어어
30 1
2026.06.27 18:36
30 1

 ㅠㅠㅠ

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
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
이벤트 공지 💙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💙 462 06.25 39,356
공지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24.12.06 5,560,520
공지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24.04.09 12,954,094
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23.11.01 13,438,448
공지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20.04.29 36,225,758
공지 알림/결과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03.29 68,528
공지 알림/결과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25.07.16 186,635
공지 알림/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.03.14 478,364
공지 알림/결과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.03.12 697,470
공지 알림/결과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.02.29 849,744
모든 공지 확인하기()
15264311 onair 두산) 아 두갱들 냅다 만루홈런 외치는겨? 20:02 0
15264310 잡담 kt) 타자들이 뭐 얼만큼 해줘야됨 20:02 0
15264309 잡담 삼성) 사실 오늘 태인이 5이닝이라 좀 어렵겟다했응데 불펜이 너무 미쳣음 20:02 0
15264308 onair 기아) 애초에 2사23루에 2대1이면 완전 차이나는건데 20:02 7
15264307 onair 기아) 솔직히 투수들은 그동안 많이 던져서 터질 때 됐다고 생각은 함 20:02 5
15264306 onair 롯데) 이제부터 올라오느는 타자들 최소 안타 최대 홈런해줘 20:02 5
15264305 onair 롯데) 홈런 칠 때 됐다 20:02 2
15264304 onair 한화) 재민아 홈런맞아도 4점차야 20:02 5
15264303 onair 엘지) 오늘 8무리는 이해가는데 뭔가 자주 하니까 적당히 했으면 좋겠다는거고 20:02 2
15264302 onair 기아) 해영이도 참 어떡하나 싶다 20:02 27
15264301 잡담 삼성) 이러니까 성윤이가 아뿔사하면 섭한거야 20:02 10
15264300 onair 기아) 오심만 없었어도 존못경기력으로 끝냈을텐데 20:02 23
15264299 onair 엘지) 6월 등판 기록이 하...ㅠㅠ 1 20:02 35
15264298 onair 기아) 시라카와가 잘해줬는데 하... 20:02 13
15264297 onair 두산) ㅌㅋㅋㅋㅋ순이 만루홈런콜ㅋㅋㅋㅋㅋㅋㅋㅋ 20:02 19
15264296 onair 엘지) 주영이가 적은 갯수로 8이닝 막고 내려가기나 기도하자 20:02 3
15264295 잡담 삼성) 걍 재윤이를 못믿는게 아니라 간만에 나오는데 타격감 좋은팀 중타 상대로 1점 이지랄 20:02 12
15264294 onair 한화) 재민이가 자기한테 집중하래 20:02 14
15264293 onair 기아) 맘바)종혁이 2루타(づ。◕‿‿◕。)づ(づ。◕‿‿◕。)づ  20:02 28
15264292 잡담 삼성) 이틀 9회까지 투수들 수비 다 했는데 우리 1/2점 실점 1/1 자책 20:02 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