롯데) 고는 진짜 뭔 야구 하기싫어보이는 사람 같아서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9402196 무명의 더쿠 | 06-27 | 조회 수 129 수비 때 공 안따라가는 것도 그렇고 표정도 그렇고(원래그런거앎)빠지니까 속이 시원하다 타구질도 개썩음 진작 뺐어야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