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SG) 문박섬 망했다고 셀캡없다고 외부영입에 돈안쓰다가 김재환같은거 사오니까 뎁스헐겁지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9402095 무명의 더쿠 | 06-27 | 조회 수 160 매번 드랲도 2~3라는 이상하게 얼리픽 홍대픽하고 즉전감은 군대즉전감되고 외국인은 망하고ㅋㅋ